존쿡 델리미트, '미트 스낵' 2종 출시

존쿡 델리미트, '미트 스낵' 2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8.0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활동, 맥주 안주, 영양간식 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프스낵', '카바노치' 출시

존쿡 델리미트, '미트 스낵' 2종 출시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에서 신제품 '미트 스낵'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존쿡 델리미트 미트스낵은 흔히 접할 수 있는 육포와는 다른 새로운 개념의 건조 소시지 미트 스낵이다.

존쿡 델리미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미트 스낵'시리즈는 훈연 후 저온에서 장시간 건조하여 만든 새로운 형태의 스낵으로 고기 본연의 맛과 식감을 잘 살린 제품이다.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있었던 슬라이스 후 건조한 육포와는 형태와 맛에서 차이가 있다. 존쿡 델리미트의 '미트 스낵'은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등산, 스포츠 경기 관람,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육단백질이 풍부해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도 좋다. 시원한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호주산 소고기로 만든 '비프 스낵'과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카바노치'이다. '비프 스낵'은 호주산 소고기가 91%이상 들어가 쫄깃한 식감과 소고기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합성아질산나트륨, 엘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료, 합성향료, 에리토브산나트륨, 합성착색료 등 6가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6無첨가 제품이다. '카바노치'의 경우 국내산 돼지고기를 96%이상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은은한 훈연향을 느낄 수 있는 폴란드식 건조 소시지이다. 6無첨가에 전분도 넣지 않은 7無첨가 제품으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의 미트 스낵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간편하게 즐기는 간식이나 안주도 건강한 음식을 찾는 추세다"라며 "존쿡 델리미트의 신제품 '미트 스낵'은 간편함과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상품으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