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퀘어에닉스의 ‘크리스탈 디펜더즈’ 서비스 실시

컴투스, 스퀘어에닉스의 ‘크리스탈 디펜더즈’ 서비스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6.1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게임의 명가 스퀘어에닉스의 명작 게임 ‘크리스탈 디펜더즈’가 국내 3대 이동통신사 전체 서비스를 시작한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일본 스퀘어에닉스 사의 명작 디펜스 게임 ‘크리스탈 디펜더즈’가 6월 14일 LGT 서비스 오픈에 이어 SKT 서비스를 6월 17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또한, 6월 23일로 예정된 KT 서비스 오픈과 함께 국내 3대 이동통신사 서비스가 모두 이루어질 예정이다.

‘크리스탈 디펜더즈’는 스퀘어에닉스가 제작해 iPhone/iPod Touch, PS3, X-BOX 등 다양한 플렛폼을 통해 전세계에 서비스 되고 있는 명작 게임으로, 적이 쳐들어오는 길목 요소요소에 자신의 캐릭터들을 특성에 따라 배치해서 막아내는 디펜스 게임이다.

특유의 간단한 조작 방법이 휴대폰용에도 완벽히 반영되어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고, 캐릭터들의 특성과 길목의 모양새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현할 수 있어, 게임에 익숙해 질수록 그 재미가 더욱 깊어진다.

컴투스에서는 ‘크리스탈 디펜더즈’의 출시를 축하하며,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들을 추첨해 PS3, 파이널판타지13 한글판, iPod Touch, 실제 크리스탈 인형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오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