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발렌타인데이 기념 옴므 라인 제품 이벤트 실시

BRTC, 발렌타인데이 기념 옴므 라인 제품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0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TC, 발렌타인데이 기념 옴므 라인 제품 이벤트 실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옴므 라인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3일까지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몬과 위메프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가 판매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BRTC 옴므 라인 3종을 만날 수 있다.

옴므 스마트 케어 세트는 토너(120ml), 에멀전(120ml) 정품과 포밍 클렌저(15ml), 에멀전(15ml) 미니어처로 구성되어 있어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수분과 에너지를 충전시켜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200ml)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을 한 가지 제품에 담은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으로 많은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기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아쿠아 포밍 클렌저는 풍부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각질제거와 피지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남성 폼클렌징이다.

한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BRTC 신제품 V10 필링 패드 정품(150ml/80ea, 39,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일명 ‘비타민 필링 패드’라 불리는 V10 필링 패드는 피부 정돈부터 보습, 진정, 미백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는 저자극 각질제거패드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본사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