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체크인 한양’ 배인혁X김지은X정건주X재찬 주인공 확정 ‘4인4색 조선시대 MZ 청춘 변신!’

채널A ‘체크인 한양’ 배인혁X김지은X정건주X재찬 주인공 확정 ‘4인4색 조선시대 MZ 청춘 변신!’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4.2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 로맨스 사극 ‘체크인 한양’ 주인공 4인 캐스팅 완료! 본격 촬영 돌입
유유컴퍼니, HB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 동요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유유컴퍼니, HB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 동요엔터테인먼트

‘체크인 한양’ 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재찬이 조선시대 MZ 청춘으로 변신한다.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 / 제작 ㈜위매드, ㈜래몽래인, ㈜스토리네트웍스)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인턴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파란만장 성장 로맨스 사극이다.

4월 26일 ‘체크인 한양’을 이끌어 갈 네 명의 아름답고 눈부신 청춘들이 공개됐다. 배인혁(이은 역), 김지은(홍덕수 역), 정건주(천준화 역), 재찬(고수라 역)이다. 각기 다른 사연을 품고 용천루에 입사한 이들은 기성세대의 불합리함에 “하오나!”를 외치는 톡톡 튀는 MZ세대 ‘하오나 4인방’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먼저 배인혁은 ‘체크인 한양’에서 왕자 이은 역을 맡았다. 특별한 이유로 신분을 숨긴 채 이은호라는 이름으로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에 잠입한 이은. 하지만 궁궐에서의 버릇을 고치지 못해 교관에게 찍히고, 왈짜 같은 홍덕수(김지은 분)와 계속 엮이는 등 좌충우돌을 겪는다. 배인혁은 SBS ‘왜 오수재인가’, tvN ‘슈룹’,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등 연이어 히트작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2024년 가장 주목받는 배우에 등극했다. 사극에서 유독 존재감이 빛난 배인혁인 만큼 ‘체크인 한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이어 김지은은 극중 모종의 이유로 남장여자로 살아가는 홍덕수로 분한다. 홍덕수는 용천루의 총지배인, 대각주를 목표로 이곳에 교육사환으로 입성한다. 그러나 같은 조가 된 이은호(배인혁 분)와 계속 부딪히며 악연으로 엮일 예정이다. 김지은은 MBC ‘검은태양’,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천원짜리 변호사’,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U+모바일tv '브랜딩인성수동'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장르불문 연기력을 입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체크인 한양’을 통한 김지은의 본격 사극 도전이 기대된다.

정건주는 ‘체크인 한양’에서 귀티 나는 외모와 언제나 엽전이 붙는 사주를 지닌 용천루의 상속자 천준화 역을 맡았다. 객주 경영에 관심이 없어 한량처럼 청나라 유학 생활을 했지만, 아버지의 불호령에 억지로 용천루의 교육사환으로 들어오는 인물이다. 정건주는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오 마이 베이비’, JTBC ‘월간집’, SBS ‘꽃선비 열애사’ 등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정건주가 그려갈 조선시대 MZ 청춘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마지막으로 재찬은 극중 남 눈치 안 보고, 할 말 다 하는 한양의 MZ 청년 고수라 역으로 분한다. 오래전에 망한 자신의 가문을 제 손으로 다시 일으켜 세우고자 용천루에 들어온 그의 목표는 오직 정식사환이 되어 성공하는 것. 그러나 하필이면 용천루 골칫거리 3인방 이은, 홍덕수, 천준화와 한 방을 쓰며 우정을 나누게 된다. 보이그룹 DKZ 멤버인 재찬은 2022년 웹드라마 ‘시맨틱 에러’로 뜨겁게 주목받은 후 MBC ‘우리집’, JTBC ‘놀아주는 여자’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연기돌로서 입지를 굳혔다. ‘체크인 한양’을 통해 데뷔 후 첫 사극, 그것도 주연을 맡은 재찬의 눈부신 날갯짓이 기대된다.

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재찬. 4인 4색 청춘 배우들이 ‘체크인 한양’을 위해 뭉쳤다. 한 명씩 봐도 매력적인 네 배우의 특별한 조선시대 MZ 청춘 이야기 ‘체크인 한양’이 기대되고 또 기다려진다. 캐스팅을 마친 채널A ‘체크인 한양’은 본격 촬영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