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 권혁수, 소름돋는 카멜레온 음색! 3연승 우승까지? ‘기대 UP’

‘노래싸움-승부’ 권혁수, 소름돋는 카멜레온 음색! 3연승 우승까지? ‘기대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0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싸움-승부’ 권혁수, 묵직 보이스로 ‘너를 위해’ 완벽 소화! ‘이런 모습 처음이야’

‘노래싸움-승부’ 권혁수, 소름돋는 카멜레온 음색! 3연승 우승까지? ‘기대 UP’
‘노래싸움-승부’ 권혁수, 묵직 보이스로 ‘너를 위해’ 완벽 소화!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사진 : KBS2 ‘노래싸움-승부’ 제공

‘노래싸움-승부’ 권혁수가 소름돋는 카멜레온 음색으로 3연승 도전에 나서며 본격 ‘혁수시대’를 연다.

불꽃 튀는 두뇌 싸움과 뒤통수를 치는 반전의 무대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 측은 “오늘(9일) 권혁수가 어디서도 들려주지 않았던 반전의 음색으로 짜릿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다.

이날 권혁수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완벽히 소화해 내며 출연진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해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그는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묵직한 목소리로 주특기인 고음부터 의외의 중저음까지 섭렵하며 보는 이들을 전율케 했다. 이에 윤해영은 “음색이 카멜레온이네”라며 연신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또한 그는 원곡의 거친 감성까지 폭발시키며 남성미 가득한 ‘권혁수표’ 카리스마를 뿜어내 현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지난 6회에서 권혁수는 ‘lonely night’으로 ‘절대고음강자’의 면모를, ‘금지된 사랑’으로 ‘김경호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가운데 그가 임재범의 ‘너를 위해’로 끝을 알 수 없는 매력을 선사, 본격 ‘혁수시대’의 개막을 알려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또한 권혁수는 ‘너를 위해’로 ‘승부’의 최고 기록인 3연승에 도전한다. 그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출격한 도전자는 누구일지, 그가 도전자를 꺾고 승승장구하며 아무도 깨지 못한 마의 4연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예측 불허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승부’ 제작진은 “권혁수가 임재범 노래로 무대 위에 서자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 그가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이 부풀었다. 그는 예상치 못한 반전 음색으로 현장의 모두를 놀라게 한 것은 물론 엄청난 노래 실력을 가동해 엄지를 추켜세우게 했다. 이번 무대는 권혁수가 다양한 음색의 소유자임을 보여주는 동시에 감탄을 자아낼 무대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이번 주에도 권혁수를 볼 수 있다니!”, “권혁수 목소리 시원시원해서 듣기 좋다”, “권혁수 노래는 언제 들어도 짜릿”, “3연승하고 4연승까지 갑시다!”, “권혁수 저번 주 무대 몇 번이고 돌려봄 엄지 척”, “권혁수 노래, 연기, 개그 다 잘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9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