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특허 바른 대표 변리사 남호현, ‘톡톡 튀는 나만의 인생을 디자인하라’ 출간

국제특허 바른 대표 변리사 남호현, ‘톡톡 튀는 나만의 인생을 디자인하라’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2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특허 바른 대표 변리사 남호현,
‘톡톡 튀는 나만의 인생을 디자인하라’ 출간

국제특허 바른의 대표 변리사 남호현이 ‘톡톡 튀는 나만의 인생을 디자인하라’를 출간했다.

이 책은 ‘21세기에는 지식재산권으로 승부하라’의 저자 남호현의 인생담을 담은 책이다. 그의 인생의 전반부가 ‘21세기에는 지식재산권으로 승부하라’에 있다면 그의 인생의 후반부는 ‘톡톡 튀는 나만의 인생을 디자인하라’에 고스란히 담았다.

-지식재산권 전문가인 변리사 남호현의 톡톡 튀는 진짜 삶

드라마틱하고 기적 같은 결과를 원한다면 기존의 틀을 깨는 ‘창조적 정신’과 ‘최선’을 결합시켜야 한다. 창조적 정신과 최선의 시너지효과에 대해 풀어낸 이 저서는 마치 할아버지가 손주들에게 들려주는 이야기처럼 편안하면서도 인생에 대한 모험심을 자극한다.

저자는 “손자들에게 긍정의 힘을 믿고 사는 인생이 얼마나 흥미진진한지, 성취감을 느끼게 되는지 가르쳐주고 싶은 마음을 이 책에 담았다”고 밝혔다.

책 ‘톡톡 튀는 나만의 인생을 디자인하라’의 제1부에서는 변리사란 전문직으로서 창조적 최선에 대한 삶의 고백을 다뤘다.

제2부에서는 이미 확립된 대법원 판례마저 깨고 자주 인용되는 판결이 나오기까지의 지식재산권을 둘러싼 숨은 이야기와 해당 판결문을 함께 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