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 9기 100명 모집

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 9기 100명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2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 9기 100명 모집

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소유한 자연의 힘을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10월 3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Pure’s)’ 9기를 모집한다.

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는 퓨어힐스와 화장품을 사랑하는 매니아들을 위한 모임으로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5년째 운영되고 있다. 퓨어힐스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품평 및 리뷰를 작성하는 미션과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 뷰티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 많은 뷰티 매니아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퓨어스 9기 100명은 10월부터 2017년 3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퓨어힐스 브랜드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며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성별 무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퓨어스에게는 매달 퓨어힐스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신제품 런칭 시 제품이 우선 증정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월별 우수 미션 수행자 및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퓨어힐스에서 마련한 다양하고 특별한 상품이 증정된다.

퓨어스 9기의 모집기간은 10월 3일까지이며 10월 4일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퓨어스 9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지원 방법은 퓨어힐스 본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퓨어힐스는 퓨어스를 통한 제품 피드백 및 다양한 콘텐츠 생산 활동으로 인해 장기적으로 브랜드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뷰티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은 뷰티 매니아라면 꼭 지원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