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에릭남-솔라, 니콜 반려견과 접선! 은밀한 수영장 데이트!

‘우결’ 에릭남-솔라, 니콜 반려견과 접선! 은밀한 수영장 데이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8.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릭남-솔라, 니콜의 셰퍼드 삼남매 듀크-제스퍼-멜리 만남! ‘눈길!’

‘우결’ 에릭남-솔라,  니콜 반려견과 접선! 은밀한 수영장 데이트!
에릭남-솔라, 니콜의 셰퍼드 삼남매 듀크-제스퍼-멜리 만남! ‘눈길!’

▲ 사진제공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가 가수 니콜의 반려견 ‘셰퍼드 삼남매’ 듀크-제스퍼-멜리와 접선한 모습이 공개됐다. 에릭남-솔라는 ‘듀.제.멜’ 삼남매의 아빠와 엄마를 자처, 은밀한 수영장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20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가 니콜의 반려견들을 돌보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은 솔라와 함께 절친 니콜의 반려견들을 돌보며 셰퍼드들의 아빠와 엄마로 변신할 예정. 두 사람은 엄청난 크기의 듀크-제스퍼-멜리의 모습에 다소 놀랐지만, 사랑으로 보살피며 가족이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솔라는 반려견 찡찡이와 함께 지내는 만큼 남다른 친화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셰퍼드 삼남매의 이름을 줄여 ‘듀.제.멜’이라는 애칭을 만든 것.

또한 솔라는 “듀.제.멜. 가자~”라며 반려견들을 인도했고, ‘남편’ 에릭남은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고.

이 밖에도 에릭남-솔라는 ‘듀.제.멜’과의 수영장 나들이에서 아이들의 아빠와 엄마로 빙의, 셰퍼드 삼남매의 수영 실력에 “되게 뿌듯했어요”라며 박수를 치고 환호성까지 터뜨리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에릭남-솔라와 ‘듀.제.멜’의 화기애애 수영장 나들이 현장은 오는 2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