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 OST 녹음 현장 공개!!!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 OST 녹음 현장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0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 OST 녹음 현장 공개!!!

▲ 사진출처 : 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의 프로그램 OST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오늘 3일(화)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측은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이 OST 녹음 도전에 나선 스틸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가사지를 보며 진지하게 녹음을 준비하고 있는가 하면 김성은은 녹음실 마이크 앞에 서서 웃음기 가득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녹음 준비를 하고 있다. 한채아는 모자를 푹 눌러 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이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세 여배우들은 네 곡의 OST를 녹음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시연은 가수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한채아는 이상우의 ‘그녀를 만나기 100m전’을 불러 사랑의 설렘을 표현할 예정이다. 김성은은 서영은의 ‘완소그대’를 그녀만의 귀여운 보이스로 리메이크한다. 또한 세 여배들은 엄정화의 히트곡 ‘페스티벌’ 리메이크 곡을 함께 불러 흥 넘치는 반전 매력까지 선사할 예정.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 세 여배우의 달콤한 OST 음원은 5월 6일(금) 공개된다. 

한편,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의 연출을 맡은 김동호PD는 “로맨스와 힐링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프로그램의 감성을 배가 시키기 위해 ost를 제작하게 되었고 실제 배우들이 평소 좋아하던 노래를 불러 평소 보지 못했던 배우들의 감성이 더욱 묻어나게 녹음이 되었다” 라고 OST 음원 출시 이유를 전했다.

2016년 봄, 여심을 취향 저격할 동화 같은 <로맨스의 일주일>!! 덴마크에서 동화 같은 로맨스는 물론 세 여배우들의 달콤한 노래를 듣는 재미요소까지! 한층 더 재미있고 달달해진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