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가 뒤집은 공부의 진실’ 독점 출간 기념 무료 이벤트 실시

‘데이터가 뒤집은 공부의 진실’ 독점 출간 기념 무료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4.2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가 뒤집은 공부의 진실’
독점 출간 기념 무료 이벤트 실시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로그인의 신간 ‘데이터가 뒤집은 공부의 진실’ 전자책 독점 출간을 기념해 무료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5일, 교육분야에 새 바람을 일으킬 자녀교육서 ‘데이터가 뒤집은 공부의 진실’을 T스토어 북스에서 전자책으로 단독 선 출간한다. 5월 1일 전국 오프라인 서점 발매에 앞서 미리 공개하는 것으로 T스토어 북스를 통해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신작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T스토어 북스에서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해당 도서에 대해 독점 출간 기념 무료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데이터가 뒤집은 공부의 진실’을 무료 대여 가능하며 대여일 기준 3일 동안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자녀 교육서인 만큼 3040 독자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터가 뒤집은 공부의 진실’은 자녀교육에 경제학 개념을 도입한 신개념 자녀교육서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접근법을 통해 ‘어떤 교육이 성공하는 아이를 길러내는가’를 밝혀낸다. 이미 일본에서는 출간 직후 단숨에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교육계에 큰 파장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었던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스토어 북스는 자녀교육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 추세에 훌륭한 자녀교육서를 독점으로 제공하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기존의 자녀교육서와는 다른 획기적인 내용의 교육서로,교육계에 새로운 화두를 던지는 도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스토어 북스는 ebook 국내 최저가 이벤트, 화끈한 무료 이벤트, T스토어북스 독점 도서 15%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T스토어 북스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은 Tstore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