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6人언니 첫 MT! 예능 포텐 제대로 터졌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6人언니 첫 MT! 예능 포텐 제대로 터졌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4.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버라이어티란 이런 것! 기대감 폭발!

‘언니들의 슬램덩크’ 6人언니 첫 MT! 예능 포텐 제대로 터졌다!
‘리얼’ 버라이어티란 이런 것! 기대감 폭발!

▲ 사진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티파니가 첫 MT에서 특급케미를 선보이며 상상초월의 예능 포텐을 예고했다.

6명의 특급 케미로 화제를 모으며 오늘 밤 11시 10분 3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대망의 첫 MT 여정기가 그려진다. 6개의 예측 불가한 여정 속 6명 멤버들이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6명의 멤버들은 그토록 갈구하던 MT소식에 기뻐하며 기대감에 한껏 들떠 있다. 라미란은 "이게 얼마만의 콧바람인데~"하며 MT에서 제대로 놀고 오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내던져 대활약을 펼칠 것을 기대케 했다.

그런 가운데 멘붕에 빠진 김숙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숙은 자판기 앞에서 두려움 가득한 불안한 눈망울로 어딘가를 쳐다보고 있는가 하면 공포에 질린 얼굴로 손사래를 치고 있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하면 제시는 “언니 어딨어요?” 하며 섬뜩한 목소리로 김숙을 찾아나서 때아닌 놀이공원 추격전이 벌어졌다. 과연, 쑥 크러쉬 김숙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본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쉴틈 없이 몰아치는 예측 불가한 MT 여정 속 6인 언니들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그들의 특급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각자 다양한 이유로 꿈을 이루지 못했거나 이루고 싶은 간절한 꿈을 지닌 멤버들이 서로의 꿈을 이루어주는 과정에서 예측불허의 사건 사고와 웃음이 터질 예정이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3회는 오늘(22일)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