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의 자유로움 넘치는 LA 에서의 일상 공개

빈지노의 자유로움 넘치는 LA 에서의 일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4.2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지노의 LA 패션 화보 & 새 앨범 인터뷰 공개

빈지노의 자유로움 넘치는 LA 에서의 일상 공개
빈지노의 LA 패션 화보 & 새 앨범 인터뷰 공개

새 앨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힙합 뮤지션 빈지노가 <데이즈드> 5월호를 통해 봄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빈지노는 자유로운 영혼들의 도시, LA를 방문했다. 화보 속 빈지노는 여유롭게 헐리우드 로드를 활보하며 시내 레코드 숍에서 앨범을 고르는 등 영락없는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
뿐만 아니라 평소 운동 마니아답게 노을이 지는 베니스 비치에서 스케이트 보드를 타거나 농구를 즐기는 등 스포티한 모습까지 그의 LA에서의 하루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번 화보에서 빈지노는 라코스테 라이브만의 유니크한 스트리트 감성을 그만의 재기 넘치는 스타일로 감각 있게 소화해냈는데, 특히 다양한 스타일의 폴로 셔츠와 썸머 티셔츠, 셔츠를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럽게 레이어링하며 뜨거운 LA의 태양아래 경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업타운 스포티 스트릿 스타일을 선보였다. 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해지는 화보 촬영 현장은 데이즈드와 빈지노의 SNS를 통해 공개되며 한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빈지노는 <데이즈드>와의 인터뷰를 통해 곧 공개될 앨범 준비와 요즘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하는 아티스트 크루 IAB의 이야기는 물론, 소문난 사랑꾼으로써 그의 달달한 연애관 등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힙합 트랙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이 담겼다.”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빼놓지 않았다.
 
빈지노의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5월호와 라코스테 라이브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LA 거리 위에서 여유를 즐기는 그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영상도 <데이즈드>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화보에 실린 라코스테 라이브의 봄, 여름 컬렉션은 가까운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 (http://www.lacoste.co.kr/live.do)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