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커리어코칭 전문가 박혜형의 ‘인생 뒤집기 공부법’ 출간

여성커리어코칭 전문가 박혜형의 ‘인생 뒤집기 공부법’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4.11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커리어코칭 전문가 박혜형의
‘인생 뒤집기 공부법’ 출간

불안한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한 진짜 공부법을 담은 ‘인생 뒤집기 공부법’이 출간됐다.

인생의 갈림길에서 방황하고 고민하며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해 현실적이고 명쾌한 공부법을 실었다.

저자 박혜형은 15년 동안 대기업에서 전문비서, 서비스 교육 기획, 프로그램 개발, 강사 양성 일을 해온 저자는 불안한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공부해왔다. 서른 전에는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인생을 개척해 나갈 수 있다고 믿었지만 일을 하고 결혼을 하고 아이를 키우면서 하고 싶은 일보다 해야 할 일들이 더욱 크게 다가오기 시작했다. 저자는 반드시 해내야만 한다는 책임과 의무를 견뎌내며 그 속에서 자신을 찾고자 노력했다.

꾸준히 자신만의 공부를 해온 저자는 인생에서 도움이 되는 ‘진짜 공부’가 어떤 것인지 깨닫게 되었고 자신과 같은 길을 걷고 있는 워킹맘과 직장인들에게 공부의 비법을 전수하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된다. 꿈을 위해 달려온 저자는 현재 밸류비스(ValueVis) 대표로 여성 커리어코칭, 리더십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강의를 펼치고 있다.

작가 박혜형은 자신과 같은 고민을 하고 있을 이들에게 “지금껏 무슨 일을 했건 상관없다. 앞으로 이 시대를 살아갈 수 있는 핵심은 주도적인 리더십을 바탕으로 배움을 통해 자신의 일과 인생에서 Why를 찾는 것이다”고 말했다.

인생의 Why를 찾기 위한 ‘인생 뒤집기 공부법’을 만나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