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2' 이현욱, 강력1팀과의 첫 대면! 팽팽한 대립으로 긴장감 조성!

'미세스캅2' 이현욱, 강력1팀과의 첫 대면! 팽팽한 대립으로 긴장감 조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1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스캅2' 이현욱, 강력1팀과의 첫 대면! 팽팽한 대립으로 긴장감 조성!

▲ 사진제공: SBS 방송 캡쳐

SBS <미세스캅2> 속 이현욱이 첫 등장부터 김성령의 강력1팀과 대립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미세스캅2>에서는 연쇄 살인 용의자를 체포하기 위해 용의자 집 앞에서 첫 만남을 가진 강력1팀과 본청 미제 사건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현욱은 극 중 강력1팀과 대립을 이루며 고윤정(김성령 분)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자신의 할말은 다 하는 당당한 형사의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자신들과 동일한 용의자를 찾고 있는 강력1팀에게 거짓 정보를 흘려 따돌리는 등 치밀한 모습들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모습들은 강력 1팀과의 팽팽한 대립 구도와 함께 긴장감을 조성해 극에 재미를 더하는데 일조했다. 또한, 사건 앞에서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의 면모를 제대로 드러내며 첫 등장한 이현욱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앞으로 이현욱이 보여주게 될 극 중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SBS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미세스캅2>는 화려한 스펙과 외모를 가진 강력계 형사라고는 보이지 않는 경찰 아줌마 고윤정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팀 원들이 모인 강력1팀의 활약을 그린 수사극으로 매주 토,일 밤 9시5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