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너는 나의 꽃이야’, 영화 '재키 앤 라이언'과 콜라보 뮤비 공개

버즈 ‘너는 나의 꽃이야’, 영화 '재키 앤 라이언'과 콜라보 뮤비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11.0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재키 앤 라이언'과 콜라보 한 뮤직비디오 공개

버즈 ‘너는 나의 꽃이야’, 영화 '재키 앤 라이언'과 콜라보 뮤비 공개
영화 '재키 앤 라이언'과 콜라보 한 뮤직비디오 공개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의 4집 앨범 “Memorize (2014.11)”에 수록되었던 ‘너는 나의 꽃이야’가 음악 영화 <재키 앤 라이언>과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뮤직비디오가 탄생됐다.

지난 7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너는 나의 꽃이야’는 앨범 발매 당시 타이틀곡이 아니었음에도 팬들에게 특히 사랑 받았던 곡으로 영화 <재키 앤 라이언> 제작사에서 예고편을 이 곡의 뮤직비디오로 만들겠다고 제안하면서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게 됐다.

영화 <재키 앤 라이언>은 미래를 향해 노래하는 남자와 과거를 피해 노래하는 여자가 만나 음악을 통해 가까워진다는 스토리의 로맨스 영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원스>, <비긴 어게인>의 감성을 이어갈 음악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는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며 전국을 떠돌아다니는 ‘라이언’과 남편과의 불화로 딸과 함께 고향으로 내려온 가수 ‘재키’가 운명적으로 만나고 잠시 함께하는 시간 동안 서로에게 피할 수 없는 무언가를 느끼게 되는 스토리로 아픔을 간직한 남녀주인공이 음악을 통해 삶의 변화를 느끼게 되는 과정을 아름답게 그린다.

오는 11월 19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재키 앤 라이언>은 2014년 베니스 영화제 “Horizons Award Best Film” 노미네이트되었고, 2015년 “뉴포트 필름페스티벌” 공식초청작에 선정된 바 있으며, 뉴욕 타임즈, LA타임즈, NY 데일리 뉴스 등 해외 언론의 극찬과 호평을 이끌어 내었다.

버즈 멤버들은 자신들의 곡과 인연을 맺은 이 영화에 대해 “올 가을 여러분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어 줄 최고의 감성 음악영화입니다. 특히 영화 속 주인공들이 실제 연주하고 부르는 음악이 너무 좋아서 저희 버즈도 참 많이 기대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버즈는 이번달 싱글 발매와 함께 11월 21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성남, 대전, 서울, 대구 등 9년 만에 전국 투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