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집 ‘김태광, 나만의 생각’ 출간

에세이집 ‘김태광, 나만의 생각’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0.13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세이집 ‘김태광, 나만의 생각’ 출간

희망, 사랑, 행복, 열정에 대한 이야기를 작가 김태광만의 생각으로 담아낸 에세이집 ‘김태광, 나만의 생각’이 출간됐다.

각박한 세상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보여주어 이야기의 감동을 더할 뿐 아니라, 독자들을 위한 생각 공간까지 함께 실어, 독자들에게 책을 읽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이야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저자 김태광은 이 책을 쓰게 된 계기를 이렇게 말한다. “서른아홉 현재 200권의 책을 출간하기까지 눈물 나는 시련과 역경이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내가 이 지금의 자리에 서 있을 수 있는 것은 ‘나만의 생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20대부터 ‘앞으로 인생을 어떻게 살겠다’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때로 시련과 역경이 닥치고 주위의 부정적인 사람들이 나를 흔들어도 흔들리지 않고 앞만 보며 달려갈 수 있었습니다.”

수많은 어려움은 저자를 넘어뜨리기보다 일어서게 했다. 그 힘은 오직 저자의 ‘생각’이었다. 누구에게나 생각하는 힘이 있다. 그러나 그 힘이 뻗는 방법은 다 다르다. 스스로 불행하다고 생각하여 절망적으로 생각하고 무기력하다면 그 사람은 그러한 생각대로 살 수밖에 없다. 그러나 희망을 버리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살아간다면 그 생각의 힘은 인생을 많이 바꾼다.

깊어가는 가을, ‘김태광, 나만의 생각’을 통해 따뜻하고 희망적인 에너지를 전달받아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