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패킷쉐이퍼, 2009 네트워크 월드 아시아 선정 최고 제품상 수상

블루코트 패킷쉐이퍼, 2009 네트워크 월드 아시아 선정 최고 제품상 수상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1.18 11: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업체인 블루코트(CEO 브라이언 넷스미스, www.bluecoat.com)는 블루코트 패킷쉐이퍼 어플라이언스가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부문에서 ‘2009 네트워크 월드 아시아 리더스 선정 최고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9 네트워크 월드 아시아 리더스 선정 최우수 제품상은 선임 기술 이사진과 기업들의 IT 책임자를 대상으로 하여, 올 한 해 기업에 크게 기여한 IT 업체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블루코트 아태지역 매트 영(Matt Young) 부사장은 “블루코트 패킷쉐이퍼 어플라이언스가 본 상을 수상함으로써, 기업 네트워크에서 오가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모니터링과 통제력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구현하는 블루코트의 가치를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기업들은 그들의 네트워크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를 정확히 이해함으로써, 효율적인 비즈니스 구현 및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네트워크 월드 아시아 리더스는 매년 아시아 시장에서 진보된 기술을 제공하는 IT 업체를 선정한다. 블루코트 패킷쉐이퍼 어플라이언스는 기업들에게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모니터링, 인텔리전스, 정책 기반 통제력을 제공, 기업들이 네트워크 상을 오가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는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부문에서 최고로 꼽히는 블루코트 제품이 제공하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킷쉐이퍼 어플라이언스는 블루코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인프라의 근간이 되는 기술이다. 모니터링, 가속, 보안 기술이 통합된 블루코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크 인프라는 관리자가 분산된 기업 환경에서 안전하고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가 가능하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6:34:46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