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소리, 아티사나 ‘유기농 코코넛 버터’ 국내 수입 실시

비타민소리, 아티사나 ‘유기농 코코넛 버터’ 국내 수입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7.0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소리, 아티사나 ‘유기농 코코넛 버터’ 국내 수입 실시

비타민소리가 6월 건강한 버터 아티사나 ‘유기농 코코넛버터’를 국내 수입한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아침을 빵으로 대체하거나 간식으로 빵을 많이 먹는데 빵에 들어가는 주 재료 중 하나가 버터이다.

버터의 고소함과 특유의 향미로 많은 식품에 첨가가 되지만 건강 때문에 버터를 꺼려했었다면 이제 유기농 코코넛버터를 적극 추천한다.

아티사나 코코넛 오일은 Non GMO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USDA 유기농 인증과 코셔마크를 획득했다.

코코넛은 대표적인 열대과일로 코코넛워터와 코코넛미트 부분으로 크게 나누어 볼 수 있다. 코코넛 열매 안에 있는 물이 ‘코코넛 워터’이고 코코넛 껍질 안쪽 워터를 삥 둘러싸고 있는 속껍질이 ‘코코넛 미트’인데, 이 코코넛 미트에서 코코넛 오일과 코코넛 버터를 추출한다.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코코넛버터는 다른 첨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어떠한 기름이나, 소금, 방부제도 들어있지 않다.

보통 시중에 판매하는 대부분의 버터는 우유의 크림으로 만들어졌으며, 정제 소금과 색소를 넣어 만들지만 아티사나 유기농 코코넛버터는 코코넛 야자를 주원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코코넛 오일,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또한 나트륨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나트륨 0% 무염버터이므로 성인병을 걱정하는 고객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가 있다. 식이 섬유는 일일 기준치의 20%, 철분은 6%가 들어있어 배변활동을 도와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며, 빈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코코넛 버터에 들어있는 코코넛 오일에는 ‘중사슬지방산’이라는 성분이 혈관에 쌓인 노폐물이나 콜레스테롤을 배출하여 혈액순환이 좋아져 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코코넛에는 모유에 함유되어 있는 ‘라우르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 뼈를 유지하기 위한 필수 성분인 마그네슘과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주며 체내의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조절을 해주어 당뇨병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유기농 코코넛 버터로 빵과 쿠키도 만들고 각종 볶음 요리나 프라이 요리에 이용할 수 있어서 고소한 버터의 맛과 풍미 그리고 몸에 좋은 각종 영양까지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비타민소리에서는 아티사나 유기농 코코넛 오일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vitaminsori.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전화 (1899-6706)를 통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