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501 김현중, 2010년 빛낼 호랑이 띠 스타 1위 선정

SS 501 김현중, 2010년 빛낼 호랑이 띠 스타 1위 선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4 16: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호랑이의 기운이 가득한 경인년(庚寅年) 새해가 밝았다. 특히 올해는 60년 만에 맞는 백호랑이 해다. 호랑이띠 연예인들이 유독 각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이들이 많아 2010년을 더욱 기대하게 하고 있다.

1986년생 연예인 중에는 가수부문의 후보에 올라있는 더블에스501의 ‘김현중’, 슈퍼주니어 ‘은혁’이 눈에 띄며, 인기절정의 일일시트콤 ‘지붕뚤뚫고 하이킥’에 출연중인 배우 윤시윤, 최다니엘, 신세경의 활동이 두드러지고 있다. 1976년 연예인으로는 엄태웅, 신하균, 주진모, 문소리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있고, 1962년생 배우로는 최민수, 최민식, 최수종 등이 있다.

과연 2010년 가장 기대되는 호랑이띠 가수로는 누가 있을까?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에서 ‘올해 활약이 기대되는 호랑이띠 스타는?’ 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38.76%의 지지를 얻은 SS501의 ‘김현중’이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그룹 SS501의 김현중은 2010년 최고의 핫 아이콘이 될 전망이다. 김현중은 지난해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통해 연기자로 성공적인 데뷔식을 치렀다.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국내 네티즌 선정 최고 남자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다시 가수로 돌아온 뒤에도 아시아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2010년은 김현중의 해’, ‘당연히 김현중. 이번에 후지티비에서도 일본 여성들 마음 다 후려 잡고 왔던데’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2위는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차지했다. 슈퍼주니어는 2009년 ‘Sorry, Sorry’로 골든디스크 ‘대상’을 받았으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면서 왕성한 활동으로 한 해를 보냈다. 은혁은 현재 ‘스타킹’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특아카데미’로 활약하고 있으며 많은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아시아의 멸치 은혁’, ‘너무 재미있는 아이돌 은혁’라며 근래 다소 우스꽝스러운 이미지로 팬들에게 친근감을 주고 있다.

3위는 2AM의 창민이 차지했다. 2AM은 감성적인 아이돌 그룹이면서 모토에 어울리지 않는 재치와 유머로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2AM은 신곡 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네티즌들은 ‘창민이의 가창력은 최강이다’, ‘요즘 엄청난 호감인 군필돌 이창민 파이팅’라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4위는 일본, 미국 등 활발한 해외 활동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보아가 차지했다. 최근 보아는 일본에서 인기게임 ‘테일즈 오브’시리즈 ‘테일즈 오브 그레이시스’ 의 주제가인 미디엄발라드 싱글 ‘White Wishes’를 발매하며 해외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보아는 빌보드차트 상위에도 오늘 실력파’, ‘보아는 급이 다른 가수다.’라며 지지를 보내고 있다.

5위는 티아라의 큐리가 차지했으며, 6위는 김동률이 차지했다.

현재 벅스에서는 유난히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유자차를 타주고 싶은 가수는?' 이라는 주제로 새로운 설문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3:58:53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