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캐롤리나 헤레라,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선택한 레이디 라이크 스타일 백

CH 캐롤리나 헤레라,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선택한 레이디 라이크 스타일 백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5.2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선택한 레이디 라이크 스타일 백

우아하고 품위 있는 여성 스타일을 일컫는 ‘레이디 라이크 룩’의 대명사 패션 셀럽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가 5월 초, CH 캐롤리나 헤레라 백을 들고 편안하게 뉴욕의 어퍼 이스트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포착됐다.

미국 인기 드라마 ‘가십걸’ 속 실제 주인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세련된 룩을 선보여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등극한 상위 1% 패셔니스타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이 날 화이트 셔츠와 스키니 진 그리고 플랫슈즈로 룩을 마무리하며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이 날 옷차림의 완성도를 높인 화이트 컬러의 백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H 캐롤리나 헤레라 더치스 컬렉션(DUCHESS COLLECTION)의 웰링턴 백(WELLINGTON BAG)으로 편안한 스타일에 그녀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취향을 반영하여 패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CH캐롤리나 헤레라의 웰링턴 백은 2015년 트렌드가 반영된 고급스러운 토트백으로 실용적인 사이즈와 부드러운 레더가 특징이다.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연출한 레이디 라이크 룩 스타일의 백은 캐주얼부터 오피스 룩까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감성의 백이다.

뿐만 아니라 CH 캐롤리나 헤레라 쇼핑 컬렉션의 쇼핑백은 일반적인 쇼퍼백과는 달리 브랜드의 특별한 감각을 더하여 어떤 옷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조의정 지사장은 “뉴욕의 패셔니스타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웰링턴 백을 착용한 사진이 퍼진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며 “깨끗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의 올리비아 팔레르모 패션이 소비자의 눈길을 한 눈에 사로잡은 것 같다”고 말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제품은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