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구로청소년수련관, 우리동네 놀토서울 EXPO개최

시립구로청소년수련관, 우리동네 놀토서울 EXPO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5.1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립구로청소년수련관,
우리동네 놀토서울 EXPO개최

지난 9일 서울시에서는 스트레스를 버리고 놀라운토요일을 즐기자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의 놀이공간인 ‘2015 놀라운토요일서울EXPO’를 개최했다.

이에 시립구로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15 놀토엑스포의 일환인 우리동네 EXPO에 참여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건강한 여가문화 활성화와 바람직한 청소년문화를 만들어가기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우리동네 놀토EXPO는 오는 5월 16일~30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운영된다.

5월 16일(토)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한지체험, 스트레스타파, 진로상담-다중지능검사, 바리스타(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만들기)등이 진행 예정이다.

5월 23일(토) 시립구로청소년수련관에서 손 마사지, 창의체험(캐릭터 팔찌, 반지 만들기), 재활용품을 이용한 환경교육프로그램 -“구래?(구로에서 같이 배울래?)” 프로그램이 진행 예정이다.

5월 30일(토) 시립구로청소년수련관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케릭터샌드위치 만들기, 진로교육-MBTI, 창의체험, 한지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고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시립구로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아, 초, 중, 고, 지역주민 누구나 참가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로청소년수련관 목적사업팀 02)838-1318 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