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공간절약형 언더싱크 정수기 출시

한국쓰리엠, 공간절약형 언더싱크 정수기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5.0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엠,
공간절약형 언더싱크 정수기 출시

1인 가구의 증가로 좁은 집안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 절약형’ 제품들이 대세다. 특히 그릇과 조리기구, 식료품 등을 보관해야 하는 주방은 공간 절약이 가장 필요한 곳이다.

이에 한국쓰리엠은 좁은 주방공간을 한결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 절약형 정수기 ‘3MTM 언더싱크 정수기 USF-C’(이하 모델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USF-C는 싱크대 아래에 설치해 수도꼭지에서 곧바로 정수된 물을 받아 쓸 수 있는 직수 방식 정수기다. 정수기 필터에서 걸러진 수돗물이 물탱크에 저장되지 않고 바로 정수기 전용 수도꼭지(파우셋)로 공급돼 고인물에서 발생할 수 있는 2차 오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특히 이 제품에 사용된 3M 75년 기술의 복합 카본 필터는 중금속 및 세균 포낭과 납, 휘발성유기화합물과 같은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은 그대로 전달해 건강한 물을 공급한다. 또 국내 정수 품질 인증마크인 ‘물마크’(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획득은 물론이고 NSF(미국 국가위생국)에서 정수 성능을 인증 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싱크대 밑에 쏙 감출 수 있는 작은 디자인. 시중에 나와있는 언더싱크 타입의 정수기들은 정수 단계별로 여러 개의 필터를 사용해 부피가 크고 필터별로 교환주기가 달라 교체가 번거롭다. 이에 반해 USF-C는 가로폭 7.3cm 높이 31.8cm의 일체형 필터로 교체도 간단하고 주방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필터 헤드는 특허 받은 SQC(Sanitary Quick Change)디자인으로 설치기사의 도움 없이 주부들도 간단히 10초만에 교체할 수 있는 간편한 구조로 설계됐다. 물마크 기준 유효 정수량은 800리터로 4인 가족 기준으로 1일 5리터 사용시 약 6개월간 마실 수 있으며, 2리터들이 생수 기준으로 400통을 공급한다.

또한 직수형 타입으로 폐수가 발생하지 않아 물 낭비가 전혀 없고, 전기 사용 및 정수기 관리 비용이 전혀 들지 않아 경제적이다. 가격은 13만원(설치비 별도).

한편 한국쓰리엠은 이번 공간절약형 언더싱크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이달 7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마켓 옥션(www.auction.co.kr)에서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을 47% 할인된 6만9000원(설치비 별도)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만 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옥션 이머니 1만원을 제공한다.

한국쓰리엠 필터제품사업팀 박평 팀장은 “이번 할인 행사는 가정의 달 5월, 소중한 가족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건강한 물을 선물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될 것이다”며 “언더싱크형 정수기는 높은 공간활용과 음용수, 조리수, 세척수 등 다양한 용도의 물 사용이 가능해 유럽 미국 등 선진국 가정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타입이다”고 설명했다.

3M 언더싱크 정수기는 3M 온라인지정쇼핑몰 퓨어몰(www.puremall.co.kr)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