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 LG G4 케이스 4종 발표

인그램, LG G4 케이스 4종 발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그램, LG G4 케이스 4종 발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은 LG의 새로운 전략 스마트폰인 G4 출시에 맞춰 케이스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그램이 그간 타 기종에서 선보였던 제품 중 가장 인기를 얻었던 핵심 라인업 4종으로 구성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그램1’은 가장 기본적인 하드 케이스로 슬림한 외관을 유지하면서 단단한 보호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것은 물론 투명 컬러로 기기 고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램3 히어로스’는 인그램이 갤럭시S6 엣지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군으로 유명 히어로 영화 속 캐릭터를 닮은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탄탄한 소프트 케이스로 기기를 감싸고 단단한 프레임이 기기 측면과 카메라 주변을 감싸 이중으로 보호하여 디자인뿐만 아니라 보호력도 충실하다.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제품은 ‘그램4’다. 총 8종의 컬러로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고 안쪽에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교통카드, 신분증 등을 편리하게 소지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그램5’는 후면 투명창으로 제품의 기본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케이스다. 투명창은 단단한 재질이지만 기기를 감싸는 측면은 부드러운 재질이라 기기 탈착 시 스크래치가 나는 일을 막을 수 있다.

인그램 권용현 대표는 “G4는 LG의 새로운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만큼 인그램에서는 제품의 품격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케이스로 준비했다. 이번 G4 케이스 4종 발표로 인해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인그램이 한 발 더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그램 G4 케이스 4종은 현재 온라인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으며, G4 출시 이후인 5월 중 순차 발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