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여름 방학의 완성...‘미국 가톨릭 학교 여름 캠프’ 열려

2015 여름 방학의 완성...‘미국 가톨릭 학교 여름 캠프’ 열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여름 방학의 완성...
‘미국 가톨릭 학교 여름 캠프’ 열려

청소년 교육 활동에 중점을 두고 있는 해외 가톨릭 학교 재단인 오크 인터내셔널 아카데미에서 다가올 2015 여름 방학을 맞아 미국 현지 여름 국제 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7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총 25일동안 진행하는 이번 캠프는 본 재단이 미국 미시간 주에 운영 중인 에베레스트 아카데미(Everest Academy) 학교 주최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의 남, 여 학생이며,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캠프 기간 동안에는 현지 교사와 함께하는 레벨별 영어 수업을 통한 즐거운 영어 학습 프로그램과 다양한 여름 스포츠,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아웃팅(Outing), 미국의 유명 관광지 여행 등 여러 활동들이 이루어진다. 특히 Conversation, English Grammar, Vocabulary 수업을 비롯하여, 미국 문화와 최근의 이슈들도 함께 다루는 영어 수업 시간을 통해 단순한 지식 전달이 아닌 다양한 영역을 접하고 이야기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아웃팅 활동으로 경험하는 시카고 1박 2일 투어, 나이아가라 폭포, 명문 미시건 대학교 견학 외 다양한 활동들은 책과 TV에서만 보던 유명 장소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살아있는 경험의 장을 마련해 준다. 그 외, 영어 미사, 영어 기도 등을 통한 자연스러운 종교 교육을 통해, 인성과 영적 성장도 가능하다.

올해로 한국 학생 모집10회째를 맞이하는 본 캠프는 매년 여름, 겨울 캠프로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 이 외의 다양한 가톨릭 국가의 학생이 참여하는 국제 캠프로, 캠프 기간 내내 다양한 외국 또래 학생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다양한 문화적 안목을 넓혀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방학 동안 직접 현지 미국 가톨릭 학교 생활을 체험하며, 영어 학습은 물론 자기 시간 관리능력, 자립심 향상 기회 등도 얻을 수 있기에 참여 학생들에게는 더 없이 유익한 경험이 될 것이다.

여름 캠프 신청은 오크 인터내셔널 한국 사무국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akinternational.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