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웨드, 4월 11일~12일 록기웨딩페어 개최

나우웨드, 4월 11일~12일 록기웨딩페어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0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웨드, 4월 11일~12일 록기웨딩페어 개최

거리 곳곳에 만개한 벚꽃들로 마음까지 설레는 4월이다. 꽃이 피어나며 봄의 소식을 알리듯,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웨딩박람회 뉴스들이 결혼 시즌의 절정을 알리고 있다.

수많은 웨딩박람회 중 정작 신랑신부에게 합리적이며 질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는 박람회를 찾기가 그리 쉽지는 않은 일. 무작정 방문하는 것보다 박람회 방문 전 참가 업체 정보나 후기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웨딩컨설팅 전문 업체 나우웨드는 4월 11일에서 12일 양일에 걸쳐 서울 신사동 웨딩스퀘어에서 ‘록기웨딩페어(http://nowwed.net/fair/)’를 개최한다. 개그맨 홍록기 대표가 운영하는 나우웨드는 다수의 인기 연예인들의 웨딩을 담당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한 웨딩을 제안하고 있다.

나우웨드 대표인 개그맨 홍록기의 이름을 딴 이번 행사는 고객 만족도 100%를 목표로 하는 홍 대표의 경영 마인드가 고스란히 반영되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참여 업체 선정에서부터 웨딩플래너의 교육 프로그램까지 홍록기 대표가 직접 기획하고 관리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지난 2014년 나우웨드가 주최한 박람회에 참여한 고객 10,000쌍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았던 업체들 위주로 참여 업체를 선정해 행사의 내실을 다졌으며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신랑신부의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도울 계획이다.

나우웨드는 2011년 홍록기 대표와 웨딩전문가들이 ‘실속과 멋을 겸비한 웨딩’을 지향하며 설립한 웨딩컨설팅 전문 업체로 독자적인 플래너 교육 커리큘럼을 갖춰 고객 서비스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웨딩업체들이 제안하는 신상품의 홍수 속에서도 플래너들 간 심도 있는 회의를 통해 상품들을 엄선한 후 고객에게 제안한다. 2013년에는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SNS나 블로그 등에서 ‘정직하고 능력있는 플래너가 많은 곳’으로 점점 입소문을 타고 있기도 하다.

이번 록기웨딩페어에서는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은 물론 웨딩홀, 한복, 예물, 폐백, 예단, 웨딩이벤트, 부케, 인테리어, 허니문 등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상담할 수 있다. 참석한 모든 예비 신랑신부에게 나우웨드 웨딩다이어리, 모닝글로리 청첩장 탐구생활, 남성잡지 <루엘>, 워커힐 면세점 2만원 상품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페어 당일 웨딩패키지 계약 커플에게는 NOWWED&JTN 이벤트 멤버십을 발급해 2인 콘서트 1회 무료 관람과 멤버스 전용 스토어 이용 등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 고객에 한해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하키오스의 23만원 상당의 선글라스 1개와 알러지 없는 ‘써지컬스테인리스 주얼리’, ‘하비쥬’의 이어링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연극 ‘수상한 흥신소’ 2인 관람권을 제공하며 이밖에도 몰디브, 쿤, 하와이, 푸켓, 유럽 등 신랑신부가 뽑은 허니문 BEST 5로 선정된 여행지에 한해 최대 80만원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호텔 룸 업그레이드와 항공 좌석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록기웨딩페어 참가는 나우웨드 홈페이지(http://www.nowwed.net)를 통해 사전 신청 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