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셀렉샵 토박스, 씨엔타 2015 S/S ‘플라워 컬렉션’ 출시

프리미엄 키즈셀렉샵 토박스, 씨엔타 2015 S/S ‘플라워 컬렉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26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키즈셀렉샵 토박스,
씨엔타 2015 S/S ‘플라워 컬렉션’ 출시

㈜토박스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는 2015년 봄을 맞아 향기나는 스니커즈 씨엔타(CIENTA)의 플라워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씨엔타(CIENTA)의 플라워 컬렉션은 “HAVE A FLOWER”라는 테마로 봄을 대표하는 화이트, 레몬, 핑크, 인디고등의 컬러에 다양한 플러워 패턴이 프린트 되어 여아들을 위한 소녀감성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끈 없이 신고 벗을 수 있는 슬립온 스타일과 벨크로 타입의 메리제인 스타일로 캐주얼 한 팬츠나 원피스 등과도 매치 가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982년 스페인에서 시작된 씨엔타(CIENTA)는 ‘Made in Green’을 모토로 어린이들을 위해 Cotton, Wool, Rubber등의 천연재료를 사용해 신발을 제작하고 있는데 제품의 퀄리티를 위해 100% 전 제작과정을 스페인의 자체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일명 향기 나는 스니커즈로 다양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씨엔타는 헐리웃배우 할리베리와 제시카알바가 그녀들의 2세와 함께 커플 슈즈로 착용한 모습이 현지 파파라치에 포착되며 세계적인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스페인과 미국, 영국 등 전세계 20여개 나라와 함께 국내에서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에서 독점 전개하고 있다.

씨엔타(CIENTA)의 플라워 컬렉션은 토박스 공식몰(www.toebox.co.kr)과 롯데 백화점 본점 및 부산 서면점, 평촌점, 노원점, 롯데월드몰점을 비롯한 2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