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맘스카우트 2기 단원 모집

순성, 맘스카우트 2기 단원 모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3.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성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통해 지원 가능하며 4월 8일 최종 20명 선발 예정

순성, 맘스카우트 2기 단원 모집
순성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통해 지원 가능하며 4월 8일 최종 20명 선발 예정

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오는 4월 5일까지 순성의 안전철학과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할 홍보대사 ‘맘스카우트’ 2기 단원을 모집한다.

맘스카우트 2기는 순성산업의 공식 홍보대사로 지난해에 이어 지속 전개해오고 있는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 시즌2, 카시트 안전, 이제 실’속’체크하세요’의 메시지 전파에 앞장설 예정이다.  맘스카우트는 순성 라온 카시트 체험이 가능한 연령(신생아~7세)의 자녀가 있으며 ISOFIX 지원 차량을 소유해야 한다. 또한, 다양한 미션을 성실히 수행해나갈 수 있는 열정 있는 엄마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맘스카우트로 선정된 엄마들에게는 순성의 신제품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OAN)의 체험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카시트 장착 국제 표준 기준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간편하고 정확한 장착이 가능한 ISOFIX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와 투스텝 유아용 변기 등 순성의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소정의 활동비와 매달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며 우수 활동 대원 TOP3 및 최고의 팀장에게는 총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맘스카우트 2기는 순성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http://blog.naver.com/soonsung99)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 본인 블로그에 지원 동기를 포스팅 한 후 포스팅 URL을 첨부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지원 동기 및 각오를 가장 중점적으로 심사하고 각 항목별 선정 기준을 점수화한 후 평균 점수를 통해 최종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단원 발표는 4월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발대식은 4월 15일 진행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순성산업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올해도 공식 홍보대사 맘스카우트와 함께 아이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라며, “아이의 ‘안전’을 생각하는 맘스카우트의 열정이 담긴 아이디어는 안전철학 전파를 비롯해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한다. 전 제품이 국내 안전 인증은 물론 까다로운 유럽인증(ECE R44/04)을 받았다. 또한,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안전성을 입증받아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