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시모스포츠, 구멍뚫린 화제의 골프 드라이버 ‘어메이징크리’ 국내 판매 개시

조시모스포츠, 구멍뚫린 화제의 골프 드라이버 ‘어메이징크리’ 국내 판매 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24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시모스포츠,
구멍뚫린 화제의 골프 드라이버 ‘어메이징크리’ 국내 판매 개시

조시모스포츠는 헤드에 구멍이 있는 드라이버 ‘어메이징크리AmazingCre)’를 3월 2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어메이징크리는 최근 열린 ‘PGA 머천다이즈쇼’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킨 헤드에 구멍이 있는 드라이버다.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어메이징크리 드라이버는 헤드 중심부분에 있는 구멍(Hall)이 다운 스윙 시 공기의 저항을 줄여 줌으로써 헤드스피드가 늘어나고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비거리가 증가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2년에 걸쳐 테스트 한 결과에 따르면 어메이징크리 드라이버로 스윙 할 경우 일반 드라이버보다 스윙 스피드가 평균 10% 정도 빨라져 결과적으로 25~30야드의 비거리 향상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어메이징크리 드라이버는 구멍으로 인해 방향성 향상도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골프 클럽에 있어서 무게 배분은 방향성 증진과 미스샷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가장 뛰어난 해결책이다. 그 동안 많은 클럽들이 무게 배분을 위해 스크류나 바 등을 헤드의 일정 부분에 부착하여, 헤드 중심의 무게를 변화시키려는 시도를 해오고 있었다. 하지만 어메이징크리 드라이버는 헤드에 구멍을 뚫음으로써 실질적인 무게 배분을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도록 했다.

골프클럽에서 무게중심(Perimeter Weighting)이 의미하는 것은 방향성이다. 구멍이 뚫린 우드 클럽은 헤드에 구멍이 있어 중심에 있어야 할 무게들이 중앙에서 멀리 분포되게 함으로써 어메이징크리 드라이버는 기존 우드 클럽에서 보다 좋은 방향성을 제공한다.

결국 골퍼들의 영원한 숙제인 비거리와 방향성을 헤드에 구멍을 뚫음으로써 해결한 어메이징크리 드라이버는 가히 골프의 혁명이라고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