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컨설턴트 2기 공채 실시

커리어, 컨설턴트 2기 공채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2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는 직업상담 및 진로설계를 담당할 커리어 컨설턴트를 이달 3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커리어컨설턴트란 종합적이고 구체적인 커리어 플랜(Career Plan)을 세워주는 전문가로 미국에서 미래유망직종 TOP 20으로 꼽히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IMF이후 평생직장의 개념이 붕괴되면서 그 필요성이 점차 증대되고 있다.

주요 업무는 구직자 및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진로설계와 면접 등 취업에 대한 전문적인 코칭을 해주고 직무분석과 직업정보를 제공하는 일이다.

대졸 이상이면 전공 및 경력사항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직업상담사 등 유관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인·적성 및 심리검사 강의 가능자, 인사업무 경력자도 채용 시 가산점을 준다.

원서는 오는 31일까지 커리어 채용시스템(http://recruit.career.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받고, 인·적성검사와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각 전형결과는 개인 이메일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달받게 되며 최종 합격자는 2010년 1월 19일 발표할 예정이다.

커리어 이정우 대표는 “심각한 취업난 속에서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성격의 인재가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