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애, 3월 입학시즌에 맞춰 한방차 선물 세트 할인 이벤트 실시

자연애, 3월 입학시즌에 맞춰 한방차 선물 세트 할인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0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애,
3월 입학시즌에 맞춰 한방차 선물 세트 할인 이벤트 실시

한방차 전문기업 자연애는 본초를 근거로 기원식품을 정확히 파악해서 제대로 된 한방소재로 만들었다. 첨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담은 차이기 때문에 믿고 마실 수 있다. 13번의 까다로운 섬세한 공정으로 눈을 그 재료를 확인 할 수 있다. ‘차는 떫다’라는 인식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바꾼 프리미엄 한방차 자연애는 선물용으로 많이 찾고 있다.

3월 첫 주는 입학 시즌으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시기이다. 유치원과 학교에 입학하게 되면 선생님 면담을 하게 되는데, 이때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선물을 준비한다. 고가의 선물은 서로에게 부담이 되기 때문에 저렴하면서 정성스런 선물을 많이 찾는 추세이다. 그중 감사의 의미로 주기 좋은 한방차 세트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달 설맞이 20%할인 행사를 진행했던 한방차 전문 기업 자연애가 3월 입학 시즌을 맞이해서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행사를 진행한 세트 상품 중 가장 실속 있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선생님 선물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선생님 선물세트는 행복한차, 상쾌한차, 기운센차, 든든한차를 각 7티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행복한차는 단백질, 철분 등 50여종의 미네랄 성분이 있다. 그래서 몸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해야 하는 여성들에게 좋다. 박하성분이 들어있는 상쾌한차는 본초 강목의 청비 메인 원료로 만들어졌다. 정신을 개운하게 하고 머리까지 맑게 해준다. 쌍화차의 메인 원료로 만든 기운센차는 달달한 계피향이 나는 제품으로 피로 회복에 좋다. 든든한차는 황기, 육계, 대추, 천궁 등 십전 대보의 메인 원료로 만들어진 차이다. 단맛과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아이들도 쉽게 마실 수 있다.

지난달 25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자연애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