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북스 ‘연인 심청’ 총상금 3천만원 독서감상문 대회 개최

다산북스 ‘연인 심청’ 총상금 3천만원 독서감상문 대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2.11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북스 ‘연인 심청’ 총상금 3천만원 독서감상문 대회 개최

출판사 다산북스가 독서감상문 대회를 실시한다.

소설 ‘연인 심청’ 출간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 독서감상문 대회는 총상금이 3천만원으로 책을 읽은 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인 심청’ 독서감상문 대회는 1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A4 2장 이상의 독서감상문을 우편(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37-14 다산북스 3층 ‘연인 심청’ 독서감상문 대회 담당자)이나 이메일(simchung@dasanbooks.com)로 접수하면 된다.

다산북스의 김선식 대표는 이처럼 파격적인 상금으로 신작 소설 ‘연인 심청’의 독서감상문 대회를 진행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소설 ‘연인 심청’을 통해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 대해 돌아보고 힘들고 외로운 인생에 위안을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 독서감상문 대회를 통해 대중들이 독서하는 습관을 가지고 침체된 출판계에 활기를 불어일으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소설 ‘연인 심청’은 서울대 국문과 방민호 교수의 첫 장편소설로 우리에게 익숙한 고전 <심청전>을 남녀간의 사랑을 중심으로 새롭게 쓴 파격적인 소설이다. 작가는 ‘연인 심청’에서 심청이를 사랑과 운명에 대해 끊임없이 맞서고, 사랑의 힘으로 모든 절망을 극복하는 여인으로 그려냈다.

독서감상문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산북스의 홈페이지(http://dasanbooks.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dasan_books)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