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부모님 꿀잠’ 설 선물 선보여

이브자리, ‘부모님 꿀잠’ 설 선물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2.09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자리, ‘부모님 꿀잠’ 설 선물 선보여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부모님 꿀잠’ 설 선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부모님 꿀잠 설 선물은 신진대사 저하로 체온 유지가 쉽지 않은 부모님을 위한 건강 아사 차렵 이불 3종과 오십견으로 인한 어깨 통증을 경험하기 쉬운 부모님을 위한 맞춤 건강 베개 3종 등 총 6종류다.

건강 아사 차렵 이불 3종은 식물 패턴과 도트 패턴의 조화가 편안한 느낌을 주는 ‘퓨토’, 자연 패턴을 부드럽게 표현한 ‘퓨어베리’, 파란 물결 패턴이 안정감을 주는 ‘아티제’로 구성됐다. 세 상품 모두 천연 진드기 기피 물질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를 가공 처리해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이나 서식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렵 이불 최초로 알러지케어 기능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친환경 기능성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 아사 차렵 이불 3종은 더블사이즈 기준 각 89,000원이다.

맞춤 건강 베개 3종은 부모님의 경추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됐다. ‘레이언’은 경추형 스타일의 베개로 적당한 높이로 목의 C자 라인을 편안하게 받쳐준다. ‘스카이바이오’ 역시 경추를 지지할 수 있는 형태의 베개로 목을 편안하게 받쳐주며, 부드러운 소재에 복원력까지 우수한 특징이 있다. ‘의사추천베개(측면용)’는 높이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중앙부가 움푹 패여 있어 옆으로 눕거나 몸을 뒤척여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브자리는 설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브자리 온라인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oodsleeplab)에서는 13일까지 ‘이브자리 꿀잠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물 건강 리스트에 있는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8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제 선물 건강 리스트에 있는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6일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모님을 위한 설 선물로 기능성 침구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설을 맞아 고객에게 더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부모님 꿀잠 설 선물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38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최근에는 ‘서울수면센터’와 함께 첨단소재를 개발해 침구에 응용하고 있으며 2012년 8월, 국내 최초 수면용품전문매장 1호점을 논현동(수면센터점)에 오픈해 수면컨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