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X 엘루이 2015 New Year Party' 개최!

'밀러 X 엘루이 2015 New Year Party'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1.0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겨울에도 음악과 함께 뜨거운 열정 뿜어낼 사람 모두 모여라~!

'밀러 X 엘루이 2015 New Year Party' 개최!
한 겨울에도 음악과 함께 뜨거운 열정 뿜어낼 사람 모두 모여라~!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복합문화공간 ‘엘루이(ELLUEI)’ 클럽과 함께 2015년 새해를 기념하여 1월 16일부터 17일 이틀에 걸쳐 <밀러 X 엘루이 2015 New Year Party>를 개최한다.

밀러는 그간 연말에 진행해 오던 ‘이어 엔드 파티(Year-End Party)’ 대신 좀 더 활기차고 신명 나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아 신년 맞이 파티를 기획했다. 이를 위해 밀러는 단 하루가 아닌 이틀에 걸친 파티를 개최하며, 일반 클럽 파티처럼 DJ만을 초청하는 대신 해외 유명 가수를 초청하는 등 화려한 출연진과 다양한 행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파티에는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렉트로 힙합 4인조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와 EDM(Electronic Dance Music) 장르의 빌보드 차트 격인 비트포트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는 등 화려한 실력을 뽐내는 이태리 출신 DJ듀오비나이(Vinai)가 메인 아티스트로 참가한다. DJ 엉클(Uncle)과 에이나인(A-Nine) 등 국내에서 내로라 하는 유명 DJ들도 참가하여 파티의 열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밀러 관계자는 “밀러는 그간 젊은이들의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와 건전한 파티 문화 확산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밀러가 추구하는 세련된 코스모폴리탄 감성이 녹아있는<밀러 X 엘루이2015 New Year Party>를 통해 소비자들이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밀러는 이번 파티를 위해 1월 6일부터 1월 1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llerkorea)을 통해 100명(50쌍, 동반 1인)의 파티 참가자를 모집한다. 초청 된 참가자들은 1장의 티켓으로 16일, 17일 양 이틀간의 파티 모두 참가 가능하며, 이들을 위해 밀러 맥주가 무료로 증정 될 예정이다.

한편, 밀러는 사브밀러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독창적인 콜드 필터링 공법으로 4번의 여과과정을 거쳐 생맥주의 톡 쏘는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움을 최대한 살린 사브밀러의 대표 제품이다. 글로벌 캠페인인 ‘턴 업 더 나잇(Turn Up The Night)’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클럽 파티를 개최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클럽 문화에 파티 개념을 도입한 맥주로써 20대 젊은 층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