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분유, “아기모델 ‘왕중왕’에 도전하세요”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아기모델 ‘왕중왕’에 도전하세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29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아기모델 ‘왕중왕’에 도전하세요”

산양분유 1위기업 일동후디스가 ‘2014년 후디스 산양분유 아기모델 왕중왕전’을 진행한다. 아기모델 왕중왕에 도전하고 싶은 엄마는 산양유아식 홈페이지(http://foodisgoat.ildongfoodis.co.kr)에서 현재 진행 중인 ‘12월 아기모델 컨테스트’에 참여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0~3세 아기의 사진을 올리면 응모되며, 그 중에서 6명의 아기가 12월의 아기모델로 선정된다. 그리고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선정된 아기들 중에서 가장 예쁜 아기가 2014년 아기모델 왕중왕이 되는 것이다.

최종 선정 결과는 2014년 1월 22일에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왕중왕으로 뽑힌 아기모델은 2015년 산양유아식 홈페이지의 메인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유모차를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산양유아식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10년 넘게 후디스 산양분유를 1등으로 만들어주신 고객의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매년 아기모델 왕중왕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엄마들이 참여하셔서 아기와 함께 하는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상품도 받아가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최초로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한 산양의 원유로 현지에서 직접 생산하는 일동후디스 산양분유는 업계최초의 로하스 인증과 뉴질랜드에서 부여하는 실버펀 마크를 함께 획득한 국내유일의 제품이다. 산양유의 영양조성이 우유보다 모유에 가까워서 아기에게도 소화가 쉽게 잘 되고 알레르기 걱정도 거의 없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