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윤종신, 마성의 '백잽이' 실력 공개!.. "내가 바로 연예계 1인자"

'우리동네 예체능' 윤종신, 마성의 '백잽이' 실력 공개!.. "내가 바로 연예계 1인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2.2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신 사단' '윤종신-전미라-윤라익', 히든카드 '김연우' 등장!

'우리동네 예체능' 윤종신, 마성의 '백잽이' 실력 공개!.. "내가 바로 연예계 1인자"
'윤종신 사단' '윤종신-전미라-윤라익', 히든카드 '김연우' 등장!

▲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에 자타공인 '연예계 테니스 1인자' 윤종신 사단이 떴다. 지난 패배로 폭풍 오열했던 아들 윤라익을 위해 아빠 윤종신과 엄마 전미라, 가수 김연우가 '예체능' 테니스팀과 복수혈전을 펼치게 된 것.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 2TV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윤종신-전미라-윤라익과 구력 8개월의 테니스 천재 김연우까지 가세한 연예계 최강 테니스 윤종신 사단과 정면승부를 벌여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연예계 테니스'하면 윤종신 가족을 떠올릴 만큼 테니스 1인자로 손꼽히기에 그간 '예체능' 테니스팀과의 맞대결이 성사될 수 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던 게 사실이다. 이에 노련미의 윤종신-전미라와 함께 패기의 윤라익-김연우가 '예체능' 테니스팀과의 전무후무한 세기의 빅매치에 도전장을 던지게 된 것.

'연예계 당대 최고 테니스 고수'로 불리는 윤종신은 아들의 쓰라린 패배에 대한 분노로 인해 "아들이 돈 뺏기고 들어온 기분이었다. 예능이고 뭐고 다큐로 하겠다"면서 "나의 진면목을 보여주겠다"며 윤라익 복수전을 향한 완벽 전투준비태세를 갖추며 복수의 칼날을 세웠다.

여기에 '라익맘' 전미라는 선수들의 일거수일투족에 독수리 눈빛을 발동시키며 기선제압과 동시에 남편 윤종신에게 "지고만 와봐"라는 살벌한 응원으로 '얼음여왕' 면모를 뽐냈다. 이에 승패를 예측할 수 없을 만큼 박진감 넘쳤던 이들의 경기는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며 스릴 넘치는 긴장감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윤종신 가족은 연예인 테니스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실력자"라고 밝힌 후 "이미 오래 전부터 섭외를 해왔으나 스케줄로 인해 '윤종신 vs 강호동'의 대결이 가능할지는 제작진도 예측할 수 없었다"며 "윤종신에 김연우까지 연예계 테니스 실력자들이 모두 모인 만큼 예측 불가능한 격전이 펼쳐졌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한파주의보를 단숨에 잠재울 '예체능' 테니스팀 vs 윤종신 사단의 맞대결은 23일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