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하나로 세상을 들썩이게 하는 남자 김제동이 끊임없이 소통하는 이유

마이크 하나로 세상을 들썩이게 하는 남자 김제동이 끊임없이 소통하는 이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2.0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동, <파운드 매거진> 12월호 표지 장식.

마이크 하나로 세상을 들썩이게 하는 남자 김제동이 끊임없이 소통하는 이유
김제동, <파운드 매거진> 12월호 표지 장식.

▲ 사진 제공:파운드 매거진

햇수로 6년째를 맞이한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로 오늘 12월 4일 첫 공연의 막을 올려21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시즌 6서울 콘서트, 뒤이어 내년 3월까지 전주, 대구, 부산 등 전국 12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사회자 겸 방송인 김제동이 <파운드 매거진> 12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김제동은 이번 파운드 매거진 인터뷰에서 자신의 인생 철학과 토크 콘서트의 의미, 사회자로서 소통을 하는 이유 등 내면의 진지한 이야기 등을 풀어놓았다.

김제동은 무대 안팎에서 끊임없이 소통하는 이유에 대한 질문에 “소통은 의식과 무의식이 결합된 호흡 같은 것이다. 숨은 쉴 수도 있고, 쉬려고 노력 안 해도 쉬고 있고, 멈출 수도 있다. 해도 되는 것 같고, 안 해도 되는 것 같지만 사실 하지 않으면 죽는다. 소통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늘 소통을 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대한민국 대표 싱글남 김제동, 자유롭기도 하고, 구속 받고도 싶은 지금이 좋아!

또한 싱글 남성으로서 세상살이가 어떠냐는 질문에는 “자유롭고 싶기도 하고, 구속 받고 싶기도 해요. 혼자 살기 편하다고 생각하다가도 누군가한테 내밀한 위로를 받고 싶다는 생각도 들어요”라며 “동시에 다 가질 순 없잖아요. 지금이 좋다는 생각을 하려고 해요”라며 이어 “싱글 남성으로 사는 건 많이 외롭지만, 자유로운 것도 많아요. 당장 내일 여행 떠날 수도 있고, 문득 절에 4박 5일 들어갈 수도 있구요. 가정이 있으면 힘들겠죠? 허락해주는 아내가 있다 하더라도 눈치가 보일 테니까. 절에 4박5일 갔다 왔는데 아내가 “절에 잘 갔다 왔니, 절 밥보다 맛은 없겠지만, 내가 해준 밥 먹어” 그렇게 밥 먹고 같이 자고, 공항에서 마중 나와 있고 이런 것까지 바라는 건 욕심이죠. 어느 정도는 집에 돌아왔을 때 썰렁한 건 제가 감수해야죠”라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김제동의 진실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인터뷰는 <파운드 매거진> 12월호와 파운드 온라인(http://foundmag.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