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연기야 진짜야? 스윗푸딩 광고 촬영장에서 여배우와 이국적인 ‘꿀케미’ 폭발!

김수현, 연기야 진짜야? 스윗푸딩 광고 촬영장에서 여배우와 이국적인 ‘꿀케미’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2.0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현, 연기야 진짜야? 스윗푸딩 광고 촬영장에서 여배우와 이국적인 ‘꿀케미’ 폭발!

▲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허니블러썸 광고촬영

배우 김수현이 미모의 여배우와 달콤한 ‘꿀케미’를 선보였다. 김수현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디저트 브랜드 CJ제일제당 ‘쁘띠첼’의 프리미엄 신제품 ‘스윗푸딩 허니블러썸’ 광고 촬영장에서 상대 여배우와 농익은 연기를 펼친 것. 특히 이번 CF에서 김수현과 새롭게 호흡을 맞춘 상대 여배우는 동양과 서양의 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모의 혼혈 여배우로 알려졌다.

부드러운 푸딩과 달콤한 꿀 시럽의 환상적인 만남을 표현하기 위해, 이 날 김수현과 여배우는 대사 대신 섬세한 눈빛과 몸짓이 주를 이루는 감정 연기를 펼쳤다. 김수현은 상대 여배우와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도 금새 연기에 몰입했고, 두 배우 간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른바 ‘꿀 케미’ 장면을 완성시켰다. 그는 여배우 뒤에 서서 지긋한 눈빛을 보내거나, 말 없이 그녀의 푸딩 위에 한 스푼의 꿀 시럽을 얹어주는 등 특별한 대사 없이도 눈빛과 몸짓만으로 한 편의 로맨틱 영화 같은 명장면을 연기했다.

김수현과 여배우의 이국적인 ‘꿀케미’를 지켜본 현장의 스텝들은 ‘여배우를 지긋이 바라보는 김수현의 눈빛에 나도 모르게 빠져들었다’ ‘김수현이 이번에 ‘꿀케미’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다’ 며 쁘띠첼의 새로운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쁘띠첼의 신규 광고는 이달 중순 경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쁘띠첼 스윗푸딩 허니블러썸은 쁘띠첼 스윗푸딩의 첫 번째 프리미엄 라인. 생우유를 풍부하게 넣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색이며 제주 감귤 꽃의 아로마를 머금은 꿀 시럽을 추가해 격이 다른 달콤함을 담았다. 올리브영 및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2,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