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라, 교복에 감춰뒀던 ‘S라인 몸매’ 공개 ‘화제’!

지헤라, 교복에 감춰뒀던 ‘S라인 몸매’ 공개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1.2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헤라, 탄탄 몸매의 비결은? ‘폭풍 운동’!

지헤라, 교복에 감춰뒀던 ‘S라인 몸매’ 공개 ‘화제’!
지헤라, 탄탄 몸매의 비결은? ‘폭풍 운동’!

▲ 사진:지헤라 페이스북

가수 지헤라가 교복으로 꽁꽁 감춰뒀던 S라인 몸매를 공개해 화제다.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더불어 필라테스로 다져진 탄탄한 S라인까지 공개한 것.

지헤라는 지난 26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Z.HERA)을 통해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열심히 운동중~ 팔이 부들부들, 다리가 부들부들 떨려도 운동은 매일매일! 우리 함께 운동해요^^”라는 사진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지헤라의 탄탄한 S라인 몸매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지헤라는 화장기 없는 민 낯으로 운동에 몰두하고 있는데, 봉이나 아령 등 각종 운동 기구들을 이용해 근력을 키우는 모습에서 ‘운동매니아’의 향기가 물씬 느껴진다. 특히 고난도 운동에도 흐트러짐 없는 자세는 놀라움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지헤라의 몸에 딱 달라붙는 밀착 운동복 패션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고 있다. 지헤라는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어깨선을 강조한 민소매 티셔츠에 탄력 있는 다리라인이 드러나는 올블랙 밀착 타이즈로 그 동안 교복 안에 숨겨둔 S라인 몸매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스냅백을 뒤로 쓰고 진한 핑크 컬러의 운동화를 착용해 소녀다운 운동패션을 완성했다.

이처럼 지헤라의 탄탄한 S라인 몸매는 필라테스와 근력운동으로 다져진 것으로, 공개된 사진 속 모습처럼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챙기고 있다.

지헤라 ‘S라인 몸매’ 공개에 네티즌은 “예뻐요~”, “파이팅!”, “다시 소림사로?! 함께 운동해요~”, “좋아요~”, “라인이 예뻐요~ 나도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지헤라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헤라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귀여운 외모에 능숙한 중국어와 화려한 무술 실력을 장착한 반전 ‘소림사부’로 종횡무진 활약 중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지헤라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