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분장예술학과, 2014 서울국제네일페스티벌 금은동 석권

한예진 분장예술학과, 2014 서울국제네일페스티벌 금은동 석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25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예진 분장예술학과,
2014 서울국제네일페스티벌 금은동 석권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분장예술학과가 지난 9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서울국제네일페스티벌’에 참가해 금상, 은상, 동상을 석권해 화제다.

(사)한국네일예술교류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2014 서울국제네일페스티벌’은 뷰티산업인력을 양성하고 네일산업 발전을 도모하고자 개최되었으며 전국적으로 총 1200여명이 참가해 뜨거운 경쟁을 펼쳤다. 한예진 분장예술학과 학생들은 습식메니큐어 부문 금상(14학번 김나영, 13학번 최지연)과 동상(14학번 석은지)을 수상했으며, 젤원톤 부문에서는 은상(14학번 김나영), 아크릴원톤 부문에서 은상(14학번 석은지), 특별상(14학번 이희지, 고유리), 협회장상(14학번 고유리) 등 참가한 모든 학생들이 수상하는 돌풍을 일으켰다.

한예진 분장예술학과 김차연 교수는 “한예진 분장예술학과는 현장에서 실력을 인정받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 학생들의 실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네일아트와 메이크업과 방송분장, 특수분장, 코디, 헤어 디자인, 뷰티 등의 실습교육을 중점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예진 분장예술학과는 지난 5월에도 ‘K-뷰티패션월드페스티벌대회’ 헤나, 속눈썹 부분에 출전해 국회의원 금상 등 총 8개의 상을 수상해 주목받은 바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예진은 방송영상, 음악, 공연,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5 신입생 모집을 시작하였으며, 대표적인 학과로는 분장예술학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영화제작학과, 연예연기예술학과, 방송작가학과, 방송진행자학과, 성우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학과, 보컬학과, 미디, 작편곡학과, 실용무용예술학과, 공연기획·제작연출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등이 있으며 실전에 강한, 실습위주의 교육을 실천하며 4년제 학사학위를 수여하고 있는 23년의 역사가 있는 방송예술에 특화된 교육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