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화산 구름이 몰려온다! '넥스트 투모로우2'

거대한 화산 구름이 몰려온다! '넥스트 투모로우2'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2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세상이 얼어붙는다!

3억만 미터가 넘는 거대한 화산 구름이 몰려온다!
유럽에 불어 닥친 인류 최대의 재앙에 맞서라!

유럽을 집어 삼킨 거대한 화산재! 살아남기 위한 인간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영화 <넥스트 투모로우2>가 오는 11월 27일 개봉한다. <넥스트 투모로우2>는 이전에 개봉한 재난 영화 <투모로우>, <인투 더 스톰>, <해운대> 등에 이어 자연 재해에 대한 공포를 리얼한 영상으로 담아내면서 관객들에게 또 다시 서늘한 긴장감을 안겨줄 예정이다. 1765편 비행기로 아들과 딸을 만나기 위해 프랑스 파리로 비행하던 스티브와 재혼한 아내 레이시는 관제탑으로 부터 고도를 3만 피트 낮추라는 지시를 받고 더불어 앞을 뿌옇게 만들 정도의 엄청난 양의 화산재들까지 몰려오면서 그들은 공포와 두려움에 떨기 시작한다.
 
그 시각 골드스타인 박사는 아이슬란드에 터진 화산으로 인한 화산재 구름이 점점 빠른 속도로 퍼져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앞으로 닥쳐올 끔찍한 상황들에 대해 각국 정상들에게 경고하는데, 생각하지도 못했던 일이 현실로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며 모두들 큰 충격에 빠지게 된다. 결국 영향권 내에 있는 유럽의 80% 인구가 대이동을 하는 상황이 벌어지면서 온 나라는 혼란에 휩싸이게 되고 영화의 긴장감은 더욱더 고조되어 간다.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더 극한 상황으로 내몰리는 주인공들은 서로에게 의지하여 어려운 상황들을 헤쳐나가는데, 특히 아들과 딸을 구하기 위해 영국에서 프랑스로 목숨을 건 여정을 떠나는 스티브와 그의 아내 레이시의 모습은 감동과 함께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혀준다. 또한 티격태격하는 남매이지만 누구보다도 서로를 아끼는 라이언과 태린은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해 나가며 더욱더 끈끈해지는 가족애를 보여주는데 과연 네명의 주인공들은 무사히 자연 재해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거대한 화산 구름에 맞서는 네 명의 주인공들의 역경과 고난의 스토리를 와일드한 영상으로 담아낸 영화 <넥스트 투모로우2>는 11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