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열광한 마법같은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전세계가 열광한 마법같은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14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4일, 디지털 리마스터링 국내 최초 개봉!!

마법과 로맨스가 만난 역대 최고의 감성 판타지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 중 가장 다시 보고 싶은 작품 1위
“시간이 지나도 쉽게 잊을 수 없는 영화”, “언제나, 몇번이라도 좋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선사하는 최고의 감동을 만난다!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 탄생 10주년을 맞이하여 디지털 리마스터링으로 12월 4일, 국내 최초 개봉한다.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지난 2004년 12월, 개봉 당시 마법과 로맨스가 만난 최고의 감성 판타지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작품. 애니메이션 최초로 제61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수상으로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제71회 뉴욕비평가협회 장편애니메이션 작품상 수상 등 뛰어난 완성도와 작품성으로 애니메이션 이상의 평가를 받은 걸작이다.

또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 중 가장 다시 보고 싶은 작품”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국내 관객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는 작품. 지난 11월 4일부터, 국내 포털 사이트 네이트에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것. “시간이 지나도 쉽게 잊을 수 없는 영화 (acou****), 내 인생 최고의 애니메이션 (love****), 멋진 상상력과 아름다움을 갖춘 판타지 애니메이션. OST도 아름답다 (wkdd****), 인류역사상 최고의 애니메이션 (cg76****), 언제나, 몇번이라도 좋다! (happ****), 아름답다는 표현으로는 부족하다. 여운 가득한 영화(bass****)” 등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감동을 다시 느끼고 싶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끊이지 않았다.

탄생 10주년을 맞이하여 다시 돌아온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 개봉을 앞두고 공개한 포스터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선사하는 감동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2종 포스터는 “전세계가 열광한 마법같은 영화!”라는 강렬한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는 데 이어, 거대한 성의 압도적인 스케일이 인상적이다.

전세계가 열광한 마법같은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오는 12월 4일,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국내 최초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