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 썸녀들의 레알 진심이 궁금하다! '왓 이프'

썸남 썸녀들의 레알 진심이 궁금하다! '왓 이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0.07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미묘하고 아슬아슬한 로맨스

하필 애인 있는 이상형을 만난 남자와 애인보다 끌리는
소울메이트를 만난 여자
복잡미묘한 두 남녀의 공감 100% 로맨스 100%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연애공감 100% 로맨스 무비 <왓 이프>가 올가을 로맨스 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아슬아슬 썸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우연히 만나 친구가 된 두 남녀의 복잡미묘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랑 빼고는 모든 것이 잘 통하는 두 남녀 ‘월레스’(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샨트리’(조 카잔)는 서로에 대한 알 수 없는 감정으로 친구인 듯, 연인인 듯 오묘한 썸 타기를 시작한다.

특히 두 남녀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일련의 에피소드들은 그들의 속마음을 넌지시 드러내 두 썸남 썸녀의 로맨스 행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다니엘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꼭 보고 말테다 !! 스토리도 신선한듯 ㅎㅎㅎㅎ” (ID:dlgm****) / “헐..다니엘 완전 잘생겨졌어ㅠㅠ” (ID:k090****) / “사랑스러운 영화일 듯..” (ID:pink****) / 오오 꿀잼이겠다 ㅠㅠ 보고싶어 ㅠ” (ID:csoh****) 등의 관람평을 남기며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첫 로맨틱코미디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기대를 보내고 있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아낸 로맨스 무비 <왓 이프>는 하필 애인이 있는 이상형을 만난 남자 ‘월레스’(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애인보다 끌리는 소울메이트를 만난 여자 ‘샨트리’(조 카잔)의 썸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우정으로 감출 수 없는 사랑의 끌림은 로맨스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관객들의 몰입을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생애 첫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통해 훈훈하고 로맨틱한 모습을 선보일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지적이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의 조 카잔은 복잡미묘한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열연,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애공감 100% 리얼 로맨스 <왓 이프>는 남녀 사이의 우정에 대한 진솔한 얘기와 사랑에 대한 두근거리는 설렘까지 담아 올가을 관객들의 로맨스 감성을 가득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감 100%의 아슬아슬 썸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로맨스 무비 <왓 이프>는 오는 11월 극장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