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민.개.공 강의 무료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민.개.공 강의 무료 제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3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회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자 발표가 지난 25일 있었다. 이번 시험의 합격률은 21.5%로 지난 19회 시험보다 3.7%P 높아졌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이 최고의 재테크 상품으로 여겨지면서 직업적 전망이 밝아 크게 선호되고 있다. 매년 15만 명이 넘는 인원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고 있지만 합격률은 20%대로 높지 않은 편이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도 1년여 정도의 시간을 두고 수능시험 못지않게 공부 하는 추세다.

공인중개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민.개.공 기초강의를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민.개.공 기초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민법과 부동산학개론, 부동산 공법을 의미한다. 초보 수험생들의 경우 민.개.공 기초강의를 들어봄으로써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보고,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어 공인중개사 학원비와 교재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무료수강 신청하기’를 통해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하면 된다.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로 수강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시간에 상관없이 수강할 수 있다. 이외 20회 공인중개사시험 기출문제 특강도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뿐 아니라 강남본원과 부천본원, 일산, 인천계양, 파주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2010년 21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은 올해 기준으로 볼 때 10월 정도에 실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