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의 ‘보고 또 보는’ 대본 사랑!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의 ‘보고 또 보는’ 대본 사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8.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성도 높은 드라마와 연기의 비결은? 배우들의 완벽한 준비와 소통!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의 ‘보고 또 보는’ 대본 사랑!
완성도 높은 드라마와 연기의 비결은? 배우들의 완벽한 준비와 소통!

▲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의 진지하면서도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노희경 극본, 김규태 연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이하 ‘괜사랑’)의 제작진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연습에 몰두하고 있거나, 함께 대본을 보며 연기 호흡을 맞춰보고, 머리를 맞대고 모니터를 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인성(장재열 역)과 공효진(지해수 역)은 나란히 앉아 대본에 열중하고 있다. 일찍이 대본이 탈고된 상황에서 두 배우는 항상 대본을 곁에 두고 대사와 감정선에 대해 고민하고 분석하는 노력으로, 매 회 시청자들을 감동시키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침대에 대본을 펼쳐둔 채 감독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조인성과 공효진의 모습도 눈에 띈다. 촬영 틈틈이 연기에 대해 감독과 깊은 얘기를 나누며 최고의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촬영 전 꼼꼼한 사전 리허설을 하며 대사 호흡을 맞춰보고 있는 조인성과 성동일(조동민 역)의 모습 역시 인상적이다. 쉬는 시간에도 선채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두 배우의 모습이 남다른 열의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괜사랑’ 배우들은 수시로 대화를 나누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한다. 특히, 휴대폰으로 리허설 영상을 찍어 다 함께 모니터링 하는 모습은 ‘환상 호흡’의 원동력을 짐작케 해 더욱 시선을 끈다.

김규태 감독은 “조인성은 요즘 나를 ‘웃겼다 울렸다’ 한다. 건조한 나를 모니터링 도중 울리기까지 하다니 대단하다. 공효진은 변화무쌍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매번 나를 깜짝 놀라게 한다. 두 배우가 나날이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가 높아지고 있어 앞으로 더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조인성과 공효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번주 방송분에서 오키나와에서 특별한 밤을 보낸 재열과 해수는 더 적극적으로 서로를 대하게 된다.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재열의 글 쓰는 문제로 다투게 될 예정. 글 쓰는 직업에 대한 애착을 드러낸 재열이었기에, 두 사람의 갈등이 어디까지 가게 될지 더욱 궁금증이 더해지는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9회는 20일 수요일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