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상우, 안재현, 김원중과 함께한 크리스크리스티 가을 화보 촬영

도상우, 안재현, 김원중과 함께한 크리스크리스티 가을 화보 촬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8.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상우, 안재현, 김원중, 진짜 남자들의 가을 이야기…

도상우, 안재현, 김원중과 함께한 크리스크리스티 가을 화보 촬영
도상우, 안재현, 김원중, 진짜 남자들의 가을 이야기…

세정과 미래(대표:박이라)의 실용 명품주의 『크리스 크리스티』가 연기, MC등 종횡무진으로 활약중인 도상우, 안재현, 김원중 세 남자들의 가을 화보가 공개했다.

『"HOW TO BE A MAN" chapter3. ONE MOMENT』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9월의 어느 멋진날, 젠틀함이 묻어나는 남자들의 가을 이야기로, 세 남자와 함께 “진짜 남자들만 아는 남자되는 법”에 대한 영상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빈티지한 공간과 가구... 그리고 더욱 성숙해진 모습의 세 사람은 진짜 남자의 가을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
남자다운 강한 눈빛과 절제된 포즈로 카리스마를 발휘하는가 하면 그윽한 눈빛과 익살스러운 포즈로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매력을 넘어선 저 마다의 마력을 뽐냈다.
앉아만 있어도 땀나는 무더운 날씨에 두터운 옷을 껴입고 지칠만도 하지만 동갑내기 세 사람은 틈나는대로 서로에게 장난을 치다가도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잊지 않는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도상우는 도트 네이비 셔츠와 네이비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톤온톤 스타일을, 안재현은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자수가 놓여진 라이트한 블루톤의 셔츠에 윈도우 체크 그레이 슬렉스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을 제안했으며 김원중은 인디고 컬러의 윈도우 체크 셔츠에 그레이 슬렉스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비즈니스룩으로도 손색없는 셔츠 스타일을 보여줬다.

도상우, 안재현, 김원중 누구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삼인삼색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크리스 크리스티』의 가을 화보는 8월 중순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되고 페이스북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