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바라기 신소율, 이희준 향한 변함없는 희준바라기!

오빠바라기 신소율, 이희준 향한 변함없는 희준바라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8.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나의 거리> 신소율, 이희준만 보면 ‘가슴만 두근두근 아~사랑했나봐’

오빠바라기 신소율, 이희준 향한 변함없는 희준바라기!
<유나의 거리> 신소율, 이희준만 보면 ‘가슴만 두근두근 아~사랑했나봐’

▲ 사진출처 : 방송캡처

신소율이 이희준을 향한 마음이 변함이 없다는 것을 다시 확인 시켜주었다.

12일 방송된 JTBC 월화 <유나의 거리>(극본 김운경, 연출 임태우,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서 이희준을 향한 신소율의 마음이 변함없음을 시청자들에게 확인 시켜주었다.

다영(신소율 분)은 집 앞에서 퇴근하는 창만(이희준 분)과 마주치게 되고 창만은 다영에게 용근(김주영 분)이와 데이트 때문에 가족모임에 참석 못한다는 사실을 알고 다영에게 “둘이 어디 가기로 했는데?”하고 묻자 다영은 ”연극이요, 유리동물원”이라 답한다. 이어 창만은 유리동물원에 대한 이야기를 다영과 나누며 “갑자기 용근씨가 부럽네”라고 이야기 하자 다영은 “진심이에요? 그럼 나중에 내가 꼭 보게 해줄게요”라고 이야기 하며 창만에게 마음의 여운을 담아 이야기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소율은 <유나의 거리>에서 가출 사건 이후 한층 성숙해진 모습의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하며 짝사랑인 창만과의 대화에서도 차분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아버지에게 등 떠밀려 데이트를 하게 되지만 다영이 품은 창만을 생각하는 마음에는 변함없는 확고함을 연기에 담아 표현해내어 사실적인 연기에 감탄사를 자아내게 만든다.

한편, JTBC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