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일푼에서 젊은 부자가 된 김태광이 말하는 부의 비밀, ‘부자부모 없는 당신이 진짜부자 되는 법’

무일푼에서 젊은 부자가 된 김태광이 말하는 부의 비밀, ‘부자부모 없는 당신이 진짜부자 되는 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07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일푼에서 젊은 부자가 된 김태광이 말하는 부의 비밀,
‘부자부모 없는 당신이 진짜부자 되는 법’

부모에게 물려받은 재산이 없으면 정말 부자가 되기 힘들까? 이 말에 명확한 해답을 주는 책이 출간돼 화제다. 이번에 출간한 김태광 작가의‘부자부모 없는 당신이 진짜부자 되는 법’(도서출판 위닝북스)은 부자 부모 없는 당신이 진짜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 책의 저자 김태광 작가에게 따라다니는 화려한 수식어들이 있다. 무일푼으로 시작해 웬만한 아파트보다도 비싼 람보르기니를 타는 베스트셀러 작가, 백만장자, 천재 사업가 등이 바로 그것이다. 그는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눈부신 성공을 이루었다. 하지만 그의 성공 이면에는 어린 시절의 말더듬증과 지독한 가난, 갑작스런 아버지의 죽음 그리고 낮은 학력, 여자 친구의 죽음 등 누구보다 힘들었던 삶이 드리워져 있다. 그런 삶 속에서 그는 15년간 160여 권의 책을 펴냈는가 하면 수십 권이 베스트셀러에 올라 50만 명의 인생을 변화시켰다.

이뿐만이 아니다. 그는 세상에 선한 영향력, 선한 나비효과를 펼치는 일을 하기 위해 가수 손진영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과 아프리카에 염소 1천 마리를 보내는 협약을 맺었다. 그가 보내는 염소가 아프리카에 있는 아이들에게 재산이자 생명이 되길 바라는 그의 선한 비전을 느낄 수 있는 모습이다.

또한 그가 운영하는 <한국 책쓰기, 성공학 코칭 협회>를 통해 출판사 위닝북스와 시너지북의 도서를 구매하면 구매한 권 수 만큼 도서 보급이 절실한 섬, 오지, 산골의 초, 중, 고등학교 및 분교, 도서관 등에 도서가 기부되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위닝북스에서 출간한 ‘버킷리스트’, ‘가족은 상처를 허락한다’, ‘책을 쓴 후 내 인생이 달라졌다’ 등 3권을 구매하면 3권이 그대로 학생들을 위해 기부되는 형식이다.

그렇다면 그에게는 어떤 능력이 있기에 이렇듯 인생 반전 아니 인생 역전을 이룰 수 있었을까? 이 책에는 그가 그동안 실천하고 연구와 고민 끝에 터득한 부자가 되는 비밀이 담겨 있다.

그는 책을 통해 이런 일이 가능할 수 있었던 것은 ‘우주의 법칙을 적용해서 자기계발을 했기 때문’이라고 그 성공 비결을 당당히 밝힌다. 그는 자신이 바라는 것들을 생생하게 꿈꾸면서 우주로부터 끌어당겼다. 상상력과 잠재의식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부자의 꿈이 실현되기까지의 버퍼링이 짧을 수도, 길어질 수도 있다고 강조한다. 이 책을 통해 누구나 단기간에 부자가 되는 지름길로 들어설 수 있다. 지금 당장 낡은 사고와 잘못된 습관을 버리고 새로운 부의 길로 들어설 수 있는 것이다.

김태광 작가는 “나는 내가 바라는 것들을 생생하게 꿈꾸면서 우주로부터 끌어당겼다. 상상력과 잠재의식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부자의 꿈이 실현되기까지의 버퍼링이 짧을 수도, 길어질 수도 있다.”라고 말한다. 물론 이를 제대로 이해하고 실천하는 것은 쉽지 않다. 지독한 연구와 노력, 끈기, 철저한 자기관리, 우주 법칙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이 함께 할 때 우주가 도와주기 때문이다.

그는 이런 모든 과정을 다 거쳐 마침내 그가 원하는 삶을 살고 있다. 그리고 그동안 이룬 성공의 비법, 단기간에 부자가 되는 비법을 사람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네이버 카페 ‘부의 추월차선’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이 곳에선 많은 이들이 자신의 한계에서 벗어나 부자로서의 삶을 준비하거나 부자로 살고 있다. 부자가 되기를 바란다면 우선 꿈부터 크게 가져야 한다. 부의 크기는 꿈의 크기에 비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이 책은 당신을 확실한 부의 세계로 이끌 것이다.

‘부자부모 없는 당신이 진짜부자 되는 법’은 온라인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