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원, ‘해오주스’ 홈앤쇼핑 특별방송 진행

자연원, ‘해오주스’ 홈앤쇼핑 특별방송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3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원, ‘해오주스’ 홈앤쇼핑 특별방송 진행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은 오는 1일 오후 5시 40분부터 ‘해오주스’의 누적판매량 100만포 돌파 기념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오는 1일(금) 오후 5시 40분부터 6시40분까지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총 65포 특별구성 세트를 1만원 추가 할인된 109,000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5월 홈앤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론칭된 ‘해오주스’는 론칭 이후 지금까지 연일 매진 기록을 갈아치우며 론칭 2개월만에 약 15,000세트가 판매됐다. 매출로는 17억이 넘는 금액이다.

자연원의 ‘해오주스’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채소주스의 레시피를 단순히 흉내 낸 제품이 아닌 네 가지 국산 채소(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를 삶고 갈아 그대로 담아낸 오리지널 홈메이드 방식의 채소주스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무더운 여름 가정에서 채소를 직접 삶고 갈아 만들어야 하는 채소주스의 불편함을 없애고 휴대 섭취가 간편하도록 파우치 형태로 제작해, 채소 섭취가 부족하거나 영양 불균형 등인 현대인에게 한끼 식사 대용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건강전도사로 유명한 한의사 박경호 원장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설탕,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등의 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자연원의 변학규 차장은 “해오주스는 1포당 80kcal로 칼로리에 민감한 여성들도 칼로리 부담 없이 한끼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하며, “이 뿐만 아니라 잦은 회식과 불규칙한 식사 등으로 피로한 직장인이나 인스턴트 식품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간식 대용으로 섭취 하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원은 홀푸드(whole food)를 통한 건강한 생활 습관을 자리잡고자 하는 홀푸드 전문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