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박혁권, 영화 '스물' 캐스팅 확정!

대세 배우 박혁권, 영화 '스물' 캐스팅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7.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혁권, 영화 <스물> 김우빈의 스승, 멘토역으로 존재감 기대!

대세 배우 박혁권, 영화 '스물' 캐스팅 확정!
배우 박혁권, 영화 <스물> 김우빈의 스승, 멘토역으로 존재감 기대!

▲ 사진출처 : 가족액터스

대세 배우 박혁권이 기대작인 영화 <스물>에 캐스팅 되었다.

배우 박혁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영화 <스물>(각본/감독 이병헌 제작 ㈜영화나무)에 캐스팅을 확정 소식을 밝혔다.

영화 <스물>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도 사랑할 수 있는, 무한대의 가능성이 열리는 나이 스무살을 맞이한 혈기 왕성한 세 친구의 찬란하게 유치한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 특히 <스물>은 <힘내세요, 병헌씨>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병헌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박혁권은 막 사회경험에 첫발을 디딘 김우빈의 롤 모델이자 멘토 등장 김우빈의 인생 스승답게 많은 가르침과 조언을 코믹하게 그려 최근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진지한 캐릭터와는 다른 또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혁권은 “이병헌 감독님과의 친분으로 우정출연을 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더욱 열심히 임하겠다.”라고 우정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영화 <스물>에서 박혁권은 특유의 위트있는 진지코믹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7월말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또한 박혁권은 최근 예능을 통해 소박하고 구수한 입담으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방송중인 KBS 월화 <트로트의 연인>에서는 매니지먼트사 간부 ‘왕상무’역으로 출연해 몰입도 높은 열연을 펼치며 매주 월, 화요일 9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