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재능기부를 통해 오디오북 출시! 참여 수익금 전액 기부

윤하, 재능기부를 통해 오디오북 출시! 참여 수익금 전액 기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7.2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톨스토이’의 걸작을 따뜻한 윤하의 목소리로 듣자!

윤하, 재능기부를 통해 오디오북 출시! 참여 수익금 전액 기부
‘톨스토이’의 걸작을 따뜻한 윤하의 목소리로 듣자!

▲ 사진 : 인터파크

가수 윤하가 톨스토이의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오디오북 재능기부 참여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 할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라디오 DJ로서 맹활약을 펼치며 차분하고, 사람의 마음을 이끄는 깊이를 더하는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하가 톨스토이의 명작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의 오디오북 녹음을 통해 재능기부는 물론, 자신의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는 뜻을 밝혔다.

특히, 이번 오디오북은 톨스토이의 명작을 윤하의 목소리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에 윤하 소속사 위얼라이브 관계자는 “윤하가 최근 나레이션이나 오디오북 녹음을 통해 새로운 분야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특히, 이번 오디오북 녹음으로 발생한 수익금을 기부하며,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된 것을 본인 스스로가 굉장히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윤하는 최근 KBS2 <다큐멘터리 3일> 나레이션 참여를 통해 편안한 목소리로 프로그램의 내용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오디오북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윤하가 재능 기부를 통해 선행에 동참한 오디오북은 오늘(2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및 인터파크도서를 통해 판매되며 7~8월 내 구매하는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오는 9월 서울정독도서관에서 진행되는 ‘윤하의 낭독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윤하의 낭독회’ 세부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